신한은행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참 고 문 헌
마케팅의 뉴 트렌드
문화예술 스폰서십, 한정원지음, 커뮤니케이션북스
문화예술마케팅 F. 콜버트 외 3인 박옥진, 김소영 옮김, 태학사
대한민국 은행을 바꾼 신한은행 방식, 정동일 지음, 김영사
성공적인 마케팅 PR전략, 한정호,손진기 지음, 한나래
나는 맹수의 눈을 갖게 되었다, 조승연 지음
신한은행 사이트
네이버 검색사이트
3. 서로 돕는 은행
- 우리사회 및 지역 공동체와 늘 함께 호흡하여 환경과 문화에 대한 지원활동에도 적극적임
4. 믿음직한 은행
국내최고 수준의 자산 건전성과 경영의 투명성을 바탕으로 바른 경영을 추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의 Customer Intimacy의 사례 비교분석
  • 은행권 최초로 구축 운영 트위터나 싸이월드 같은 SNS와 연동을 시도, 은행 상품의 바이럴 마케팅을 유도.가입자수통계 없음6만 여명국민은행1. 고객의 창구 사용을 유도2.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개발3. 행원과 은행 고객 간 의 기차 여행신한은행주부고객을 대상으로 음악회 개최결론 Customer Intimacy의 핵심1.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2. 친구처럼 소통3.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충성을 얻어야 함결론

  • [마케팅]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의 Customer Intimacy의 사례 비교분석
  • 은행권 최초로 구축 운영 중.트위터나 싸이월드 같은 SNS와 연동을 시도, 은행 상품의 바이럴 마케팅을 유도.가입자수(4월 27일 기준)통계 없음6만 여명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만을 보유하고 있는 국민은행과 달리 현재 다른 스마트폰을 압도하고 있는 애플사의 아이팟 아이폰 전용 어플과 안드로이드 어플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는 신한은행이 Customer intimacy를 더욱더 능동적이고 의욕적으로 추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최근 금융권의 대표적

  • 프라이빗 뱅킹(PB)의 성공 전략 분석, 프라이빗 뱅킹(PB) 사례분석, 프라이빗 시장의 규모, 프라이빗 뱅킹의 고객 선별
  • 은행의 프라이빗(PB) 사례 분석, 프라이빗 시장의 규모, 프라이빗 뱅킹의 고객 선별 차 례1서 론2금융 마케팅의 개념3프라이빗 뱅킹(PB)의 개념4프라이빗 뱅킹(PB)의 역사5프라이빗 뱅킹(PB)의 형태6프라이빗 뱅킹(PB)의 고객 선별7프라이빗 뱅킹(PB) 시장의 규모8외국은행의 프라이빗 뱅킹(PB) 사례 분석(HSBC, Citi Corp, Bank Of America, Chase Manhattan, 사쿠라 은행, 도카이 은행, 픽텟)9국내은행의 프라이빗 뱅킹(PB) 사례 분석(KB 국민은행, Citi Bank, 신한은

  • [학사] [금융] 프라이빗 뱅킹의 문제점 및 활성화방안
  • 분석 61. 국내의 프라이빗 뱅킹 6(1) 일반 현황 6(2) 시장규모 및 전망 81) 시장규모 82) 전 망 8(3) 한국 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사례 101) Citi Bank 102) 신한은행 113) 외환은행 114) 한미은행 135) 하나은행 136) 우리은행 147) 국민은행 152. 해외의 프라이빗 뱅킹 16(1) 일반 현황 16(2) 시장규모 및 전망 16(3) 해외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사례 171) 미국 17① Citi Corp 18② Bank of America 19③ Chase Manhattan 19④ U.S. Trust 19⑤ Bank Boston 202) 일본 20① 사쿠라은행 21②

  • [경영학원론] 신한은행 경영전략 및 마케팅 분석
  • 은행과 차별화 시키고, 현재 세계 60위권에 해당하는 거대 은행인 국민은행에 뒤이어 우리나라 은행 전체 2위를 고수하고 있다. 신한은행의 탄탄한 금융구조를 기반으로 한 눈부신 성장이 짧은 기간 내에 가능했던 것은 효과적인 프로모션 활동의 결과로 볼 수 있으며, 고객 중심의 차별화 전략을 필요로 하는 현 금융 마케팅의 성공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보다 구체적이고 전략적인 신한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