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아웃백 스테이크 선정 동기
Ⅱ.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
Ⅲ. 국내 레스토랑 현황
Ⅲ. 환경분석
1.시장분석
2.경쟁사 분석
3. 소비자 환경
Ⅳ. SWOT 분석
Ⅴ. STP 전략
Ⅵ. 7P MIX
Ⅶ. 대안
- 본문내용
-
국내 레스토랑
국내 레스토랑 현황
1)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의 역사
패밀리 레스토랑은 코코스가 들어온 1987년 이래 몇 차례의
진통 을 겪으면서 현재에 이르고 있다.
도입기 (1987~1995)
- 데니스 로터스가든, 판다로사, 스카이락, LA팜스,
누메로우노, 플래닛헐리우드 등이 들어온 시기
- 국내 외식 시장의 열악한 환경과 업체의 운영 미숙으로 폐점 혹은
타 법인체로 흡수 통합
- 강남점을 중심으로 한 별미 젊은층을 상대로 하는 마케팅 영업
- 패밀리 레스토랑 개업자체가 주요 뉴스거리
- 도입기 패밀리 레스토랑의 몰락은 젊은층을 주요 고객으로 상대한
영업전략과 한국특성에 대한 몰이해, 단골고객의 확보 실패가 주요원인
발전기 (90년대 중반~2003년)
-베니건스, 빕스, 씨즐러, 칠리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토니로마스,
스파게티아, 마르쉐, 가르네스테이션, 오킴스, 카후나빌 등 대 자본과
세계적인 조직력을 바탕으로 하는 대기업 참여가 본격적으로 진행
-8,000~20,000원 사이의 가격과 스테이크류가 주류를 이룸
-넓은 주차장을 가짐
-가족외식과 단골 확보를 통하여 지역에 뿌리를 내리고 있으며
이 시기에 도입된 각종 할인카드와의 제휴는 그 자체가 홍보수단
-도입기와 마찬가지로 골드러쉬, 나이스데이, 데일리드짐 등 발전기에
등장했던 패밀리 레스토랑들중 현재 찾아 보기 힘든 업소도 많음
자료평가
- 안 열리네요 .. ㅡㅡ
- kansn***
(2006.10.19 21:02:07)
- good
- rodd***
(2005.12.30 12:28:00)
- 열리지도않는 쓰레기 자료 ㅡㅡ
- pjhluv***
(2005.11.10 04:56: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