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OUTBACK 아웃백스테이크 서비스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6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TBACK 선정 배경
국내 family restaurant 시장 현황
OUTBACK 소개
OUTBACK의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7P 분석
4. 현재 상황 분석 및 전략 제안
소비자가 본 OUTBACK
현장에서 바라본 OUTBACK
결론
- 본문내용
-
Ⅰ . OUTBACK 선정 배경
Why OUTBACK?
1) 한국 외식산업 성장, 비중 증가 -> 패밀리 레스토랑 호황
베니건스와 T.G.I. 양강 체제였던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에서 국내 진출 6년 만에 업계 1위로 등극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 품질지수 1위(2002, 2003)
2) Fortune지 선정: 푸드 서비스 부문 1위(2003)
Forbes지 선정: 고객만족도 1위 레스토랑(매년)
=>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외식산업에서
후발주자로서의 약점에도 불구하고, 1위가 된 아웃백의
성장 비결을 7P를 중심으로 살펴보고, 향후 마케팅
전략을 제안
Ⅱ. 국내 Family
restaurant 시장 현황
국내 Family restaurant 시장 현황(1)
문화일보(2004.5.19)
국내 Family restaurant 시장 현황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
진출시기 점포 수(계)
2002 2003 2004(예상)
T.G.I. 프라이데이스 롯데 1991년 20 30 35
베니건스 롸이즈온㈜ 1995년 15 20 20~2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오지정 1997년 23 45 50
스카이락 CJ푸드빌 1997년 43 44 48
마르쉐 아모제 1996년 11 13~15 20
토니로마스 ㈜쎈앳푸드 1995년 6 7 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