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홍보 SK 엔크린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고 예산
T V
(40%, 200억)
각 방송사(MBC, KBS, SBS) 방영,
시간대(pm 7~8시, 8~9시, 10~11시) 방영
라 디 오
(10%, 50억)
각 방송사(FM. 89.1, 91.9, 107.7 Mz),
시간대(am 7~8시, pm 12~1시, 7~8시) 방영
잡 지
(10%, 50억)
자동차 잡지(카비젼, 오토),
시사지(뉴스위크, 시사저널)
옥 외 광 고
(10%, 50억)
지하철 2호선, 강남역·신촌역 주변의 버스,
시청앞 건물, cgv 극장
신 문
(10%, 50억)
메트로, am 7, zoom, 포커스…
프 로 모 션
(20%, 100억)
강남, 대학로, 명동, 시청, 광화문 일대
SK카드 만들고 경품(핸드폰 줄) 나눠주는 행사
예산 500억원 / 6개월 기준
매 체
소비자들은 어떤 주유소를 찾는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신권선 엔크린 주유소’에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의 결과이다. “특정 주유소를 찾는 이유” 를 묻는 질문)
소비자 분석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70-1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홍보하기 위해 유명 연예인들을 앞세운 광고를 하거나 경품을 주는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는데, 그 중심에 있는 정유업계가 SK, GS 칼텍스, S-oil이다. 또한 작년 에너지 관련 기업 중 150억불 수출탑에 GS칼텍스, SK에너지가 수상하였고, 100억불 수출탑은 S-Oil, 30억불 수출탑에 현대오일뱅크가 수상의 영광을 받았다. 우리 조는 정유업계 3사중 당연 최고라 할 수 있는 gs칼텍스의 주요사업과 국내외의 산업현황 그리고 국내 정유업계 3사의 자세한 전략의

  • [광고론]엔크린 광고성공사례분석
  • 엔크린의 경우 6백만명의 고객에 관한 정보가 DB화 되어 있어서 가능한 일이다. 즉 회사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그 고객의 관심과 취미에 맞추어 선별적으로 보냄으로써 웹사이트를 개인을 위한 미디어로 활용하는 것이다. 또 이러한 방식으로 데모그라픽 변수(성별, 니이, 거주지, 학력 등)를 활용할 수도 있다. 목표로 하는 사용자들에게만 광고를 할 수 있는 것이다. 이는 새로운 고객을 유인하는 수단이 되기도 하지만 기존 고객

  • [광고 판촉론] GS칼텍스의 IMC 전략
  • SK 엔크린의 강점은 크게 기업 이미지와 이미 계약된 주유소 수가 타사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다는 점에 있다. 또한 시장에서 압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SK텔레콤, 쿠폰 및 적립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한 OK캐쉬벡 등을 이용한 통합 프로모션 진행으로 타사에 비해 가장 탄탄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탄탄한 판촉 인프라는 GS의 그것과 견줄만한 것으로 잠재적 경쟁자로서 SK위치는 가장 강력

  • [광고캠폐인론] GS칼텍스 광고전략
  • 광고캠페인론 12조Ⅰ시장분석Ⅱ경쟁사 광고분석Ⅲ자사 광고분석ⅣNew 커뮤니케이션Ⅴ커뮤니케이션 전략ⅥCreative 전략ⅦIMC 전략광고캠페인론 12조SK 정유와는 달리 포인트 카드에 대한 정보부족포인트적립구매자의 주유소에 대한 인지도 부족인지도배우와 GS 칼텍스가 연결이 되지 않음광 고경쟁사와 비교해서 Color 대한 마케팅 활동 부족Color전 쟁GS 칼텍스의 문제점광고캠페인론 12조LGT와 연계를 비롯한 제휴와 홍보활동포인트적

  • [광고학] GS칼텍스 브랜드 개선방안
  • 길을 안내하는 GS칼텍스 직원추가 보완 사항고품질 휘발유 브랜드 재정립- 현 Kixx / Kixx Prime 브랜드의 낮은 인지도- Caltex / Caltex Prime로 브랜드명 변경-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재고 및 기억 용이포인트 연계 사용안 확대- 현재 GS칼텍스 포인트는 오토오아시스, 조이마트,GS25에서 적립 및 제한적 사용 가능- 포인트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확대- GSe스토어, GS홈쇼핑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확대- 적극 홍보 : 인터넷 배너 및 주유 영수증 하단 기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