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폐인론] GS칼텍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6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경쟁사 광고분석
3. 자사 광고분석
4. New 커뮤니케이션
5. 커뮤니케이션 전략
6. Creative 전략
7. IMC 전략
- 본문내용
-
1. 시장분석
신호등? 무지개? 색연필?
여러분은 이걸 보시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
.
SK 엔크린 광고분석
빨간색만 보면 SK 주유소를
떠올리는 고객을 표현
SK주유소와 빨간색의 연관성
을 환기시킴
소비자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는 SK 주유소의 이미지를
remind, refresh함
SK 새로운 CI, 행복날개
도입과 고객 지향적으로
변모한 SK 주유소
단순한 외형 변화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노력과 마음을 담고 있음
고객들이 만족할 때까지 계
속해서 변화하겠다는 SK 주
유소의 의지 표현
Renewal을 통해 시각적으
로 보다 따뜻해지고 밝아짐
S - Oil 광고분석
노란색
SK는 빨간색, 현대오일
뱅크는 파란색이라는 색
체를 강조했다면 S-Oil
은 노란색을 강조
밝은 노란색을 강조함
으로서 광고를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
상을 남김
스타마케팅
차승원, 윤은혜, 김태희
에 이어 최근 싸이, 손
예진까지 당대 최고의
스타들을 출연시켜 브
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
씀
현대오일뱅크의 스타마
케팅과는 다른 차별화
전략
노래
“나는 왜이리 잘 나가는
걸까~ “라는 로고송을
제작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S-Oil과 노래
를 결부시키도록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아정체감 상태가 위기와 수행이라는 두 가지 축으로 청소년의 자아정체감이 어떻게 구분되는지 정리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상태가 어느 유형에 해당한다고 판단하는지 개인적인 의견을 기술하시오.
- 다문화사회의 차별과 인종주의에 대하여 설명하고 한국인의 인종적 태도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여가및레크레이션_여가, 레크레이션, 놀이의 유사점에 대하여 논하시오
- 유아기 인지발달의 특징과 유아기 인지발달을 위한 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통합교육]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과 해결방안
- 영화 `오만과 편견`을 통해 본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각 지역의 가족 및 친족과 관련한 관습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비교하고, 그 공통점과 차이점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서술하시오
- [저출산고령화] 저출산고령화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과제주제 사회복지정책에서 1)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2) 현재 시행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략히소개해주세요 3)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10년 후 나의 모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