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ok cashbag(오케이캐쉬백)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래에 평가한분에게 위에 다운수를 봐봐요. 저분들은 왜 오류뜨는데 암말없었겠어요. 파일 정상적으로 다 떠요. 저희 조원들이 근 한달동안 만든 작품인데.. 성적도 A+맞았구만.. 님 프로그램확인해봐요..
목차
I. Team Profile

II. 주제 선택 동기

III. 기업소개

IV. 시장 환경 분석

V. 기업분석
1) SWOT
2) STP
3) 마케팅 믹스 전략 - (4P)

VI. 결론

VII. 한계 & 고려사항

VIII. Q&A
본문내용
1999. 06. 서비스 개시(TV CF 시작)
           엔크린 보너스 카드 회원(600만) 및 011리더스클럽 회원(140만) 대상

2000. 01. OKCashbag.com 오픈
    02. SK텔레콤 이동전화 요금 포인트 적립 개시
      04. 사이버 가맹점 모집 개시
     05. 캐쉬백 포인트 사용 및 현금 환급한도 낮춤 - 포인트 사용한도: 2만 점▶5천 점
                                                   - 현금환급 한도: 10만 점 ▶5만 점

2001. 09. 일반 소비재 상품에 OK Cashbag 쿠폰 서비스 런칭
10. OK Cashbag.com 사이트 허브포탈에서 캐쉬백전용사이트로 집중화
 
2004. 06. SK㈜ OK Cashbag 가맹점 모집 및 관리 사업 추진
참고문헌
엠파스 랭킹 : http://ranking.empas.com/
OKCashbag.com : http://www.okcashbag.com/
네이버 지식In : http://kin.naver.com/
SK 주식회사 : http://www.skcorp.com/
SK OK Cashbag㈜ : http://www.ocbs.co.kr/
넥슨 : http://www.nexon.com/
싸이월드 : http://cyworld.nate.com/
미스터 피자 : http://www.mrpizza.co.kr/
그 외 뉴스, Okcashbag 카페, 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안펴져요. 환불해주세요!!!!!!!!!!!!!!!!!!!!!!!
    장난합니까?
  • lhjl1***
    (2008.05.27 01:12:0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오류뜹니다...... ㅡ.ㅡ
    돈 물어주세요.
  • q5050***
    (2005.12.06 22:31:44)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성공사례조사- 이마트 롯데리아 vips ok캐쉬백
  • - 목 차 -Ⅰ. 서 론Ⅱ. 본 론이마트 (E-mart)의 성공사례마케팅 전략의 우수성최신 물류 유통방식의 사용경쟁사와의 차이점롯데리아의 성공사례우리의 입맛에 승부를 건다. 최고의 서비스로 승부 한다.결정적 순간의 포착VIPS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시장상황경쟁사 분석소비자 환경내부분석STP 전략분석마케팅 믹스OK CASHBAG 서비스 성공전략OK CASHBAG 서비스란OK CASHBAG 서비스의 차별성제휴사와 함께하는 OK CASHBAGON-LINE 과 OFF-LINE 의 통합OK C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SK Telecom 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목차1. TTL 의 출시배경 및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2. NA 의 마케팅 전략분석 3. OK Cashbag 의 마케팅전략 4. DMB 서비스의 발달 5. Sk telecom 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6. Sk telecom 의 공익마케팅 사례7. 결론 및 발전방향 TTL 출시배경-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 오케이캐쉬백 분석
  • 차 례■ 오케이 캐쉬백이란■ 오케이 캐쉬백의 가맹점■ 오케이 캐쉬백의 SWAT 분석■ 오케이 캐쉬백의 4P 전략■ 오케이 캐쉬백의 장점 및 한계점■ 경쟁사의 틈새시장■ 오케이 캐쉬백의 경쟁사■ 발전방향 및 결론■ ok cashbag이란?OK cashbag 서비스는 enclean 카드 및 011 leaders 카드 TTL 카드, OK Cashbag 제휴 카드의 회원이 가맹점에서 물건을 살 때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OK Cashbag 스티커가 부착된 카드만 보여주면 사용금액의 일정 %를 포인트로 적립, 5

  • [마케팅원론] Sk엔크린과 Gs칼텍스 비교 보고서
  •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 선정3) 시장 위치화(3) 7P’s 분석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5) 사람6) 물리적 증거7) 프로세스3. 추천전략1. 기업 소개(1) 기업 연혁GS칼텍스는 럭키와 미국 칼텍스의 합작을 통해 1967년 5월 19일 국내 최초의 민간 정유회사로 설립되었다. 1969년 하루 6만 배럴 정제능력 규모로 가동을 시작한 여수공장은 단계적인 시설 확장을 거쳐 1981년에는 하루 38만 배럴의 생산 능력을 갖추게 되었고

  • [마케팅] OK CASHBAG(ok캐쉬백)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 마케팅 수행에 따른 시너지 효과 및 브랜드 가치 제고기대 되는효과STORYFORTH소비자 측면기존 바코드보다 QR코드로 인해 제품의 많은 정보 획득스크래치 코팅을 통해 향수자극과 재미선사보다 적극적인 포인트 적립을 통해 경제적 활동 보람 및 경제 국민 자부심 제고자연스레 기업의 장기적 이익으로 연결감사합니다Thank youDo you have any Questions?1거시환경에서는 아이디어와 관련된 환경들 언급미시환경에서는 자사와 경쟁사의쿠폰서비스 중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