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참고자료
인터넷 사이트
http://www.levi.co.kr
http://www.levi.com
http://myhome.naver.com/levis6/main.htm
도서
<파워브랜드 50, 기업의 파워는 브랜드에서 나온다> Dearlove, Des 저, 세종연구원 (2000)
기타자료
김영구 | 1998.09.02 |주간경제 482호
패션채널
1.Levi’s의 연혁
1853 샌프란시스코로 이주, 의류도매업 시작
1872 재단사 제이콤 데이비스가 리바이에게 바지주머니의
리벳에 관하여 제안, 특허 획득 및 생산 착수
1886 두 마리 말이 새겨진 가죽패치 소개
1890 501이라는 일련번호를 사용함으로써 최초로 제품에
분류번호를 부여
1922 바지에 벨트용 고리를 최초로 부착
1936 오른쪽 주머니에 Red Tab 부착
1945 리바이스 청바지의 수요가 공급을 급격히 초과함
1954 지퍼를 단 청바지 등장
1963 “Pre-Shrunk”진이 판매되기 시작
1964 리바이스 진이 워싱턴 박물관에 진열되어짐
1965 유럽과 아시아로 리바이스 제품의 판로확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레저]주5일근무제와 발전산업 트렌드
  • 레포트를 마치며>주5일 근무제를 알아보고 그에 따른 여가시간의 증가로 인한 우리나라의 관광레저사업의 준비과정을 살펴보았고 또 미래의 트렌드도 알아보았다.트렌드를 이해한다는 것은 오래된 색조에다 새로운 특징을 가미하는 것이다.트렌드란 일시적 유행과 다른다. 일시적 유행이란 화려하지만 곧 쓰러져버리는 것으로, 순식간에 돈을 벌고 도망가기 위한 민첩한 속임수와 같다. 일시적 유행이란 인기있는 힙합 패션같이 특정 제품에 한정

  • [가족기업경영] 가족기업사례(리바이스)
  • 레포트를 계기로 리바이스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되었고, 리바이스의 창시자인 리바이에 대해서도 알게되었고, 정말 멋진 기업가라는 것을 느꼈다. 나도 언젠가 기업가가 되었을때 꼭 이 리바이처럼 멋진 기업가가 되고싶다.그리고 가족기업이 세상에 정말 많다는 것을 느꼇다. 가족의 신뢰가 있어서가 아닐까 생각이된다. 리바이가 말했듯 세상엔 가족이 가장 소중한 것 같다.*참고* 도서- “MR.리바이”(카트야두벡)검색- naver 지식inhttp://www.levi.co.kr/

  • [경영]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사례
  • 레포트를 마치고 나서 내가 배운점들유한 양행의 설립자인 유일한 박사의 ‘기업은 개인의 사물이 아니라 공기(公器)이다. 재산은 상속할 수 있지만 경영권은 상속해서는 안 된다’라는 말이 생각난다. 이말은 내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진정한 기업인이 되기 위해서 잊지 말아야할 사명과도 같은 것 이라 생각했다. 실제 사례에서 접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책에서 접해보는 것과는 느낌상 많은 차이가 있었다. 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리바이스처럼 페이스북의 플러그인을 적용한 게시물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트위터로 배 포되는 기능을 적용한 사이트들이 대표적인 사례입니다.o 공동구매형 : 공동구매 사이트가 소셜네트워크와 결합한 형태제품별로 정한 최소 구매 수량이 달성되면 엄청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적극적으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들을 공동구매에 참여시키게 합니다. 초대한 친구가 회원 가입을 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 또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PPT)
  • 레포트를 통해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의 전반적인 개념, 특징, 수익모델에 알아보고, 국내 1위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티켓몬스터와 세계 1위 그루폰 기업에 대한 성공전략 및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비교 분석을 해보고자 한다.아울러 소셜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의불만사항도 늘어나고 있다. 소셜커머서의 규모 및 현황에 파악하고 그에 따른문제점등을 살펴 봄으로서 향후 소셜커머스 시장에 대해 예측해보고, 문제점에 따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