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Lock Loc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6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락앤락 성공요인
5. 공격적인 시장 개척
중국시장 첫 수출 시 원가로 공급
런칭 시 행사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제품 제공
다양한 해외시장으로의 진출 (미국, 영국, 중국 외 57개국 )
*
경영이념
(주)Lock&Lock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며, 우리가 살고 있는 공간을 보다 아름답고 깨끗하게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환경운동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하나코비(주)는 이러한 기업 이념을 고객과 함께 구현해 나가기 위해서 Lock&Lock 써포터즈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Lock&Lock 써포터즈는 자발적인 참여의식으로 결성된 비영리 순수 민간 단체로 사회의 기본인 가정 주부들이 주축이 되어 선도하는 장이다.
Lock&Lock 써포터즈는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자원 낭비 및 각종 환경 문제에 대한 경종을 울리며, 나아가 환경운동 캠페인을 전개하여 주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정기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지원해 회원들과 소외된 계층을 이어주는 사랑의 매개체 역할을 해오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락앤락(Lock & Lock)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
  • 락앤락(Lock & Lock)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I. 서 론1. 기업개요1 - 1. Lock & Lock 선정 동기오늘날 밀폐용기는 실생활에서 모든 부분에서 활용 되고 있지만 가정에서의 밀폐용기는 필수품이 될 정도로 그 역할이 중요해졌다. 이렇듯 밀폐용기의 용도 확장은 유사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시장규모 역시 급성장 하고 있다. 밀폐 용기 시장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은 락앤락이다. 처음 락앤락이 식탁위로 올라왔을 때 기존의 타파웨어나

  • [국제경영] 락앤락(LOCK&LOCK) 사례
  • 목 차Ⅰ. 서론1. 조사기업(1) 브랜드 소개-락앤락(Lock&Lock)(2) 회사소개 - 하나코비(3) 기업연혁2. 선정동기Ⅱ. 시장분석1. 미국 시장 환경2. 매출액 및 수출액3. 시장점유율4. 경쟁사분석(1) 타파웨어 (Tupperware)(2) 코멕스(Komax)(3) 기타브랜드Ⅲ. 락앤락의 시장 진출 전략1. SWOT(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2.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TP분석(1) 세분화 (Segmentation)(2) 타겟 (Targeting)(3) 인식 (Positio

  • [국제경영] 하나코비 락앤락 `Lock & Lock`의 마케팅 분석 및 향후 전략
  • LOCK&LOCK LG홈쇼핑에서 2001 BEST OF BEST 선정 2002년4월 ISO 9001인증 획득, LOCK&LOCK 미국 QVC 방송 8분만에 8,000세트 매진 * 를 넣어야 하므로 다음 페이지에 계속됩니다.2002년7월 하나코비(주) 벤처기업 인증(인천지방중소기업청)신한은행 선정 유망 중소기업 선정 LOCK&LOCK 미국 H사와 1,500만불 수출계약 체결2002년10월 LG전자와 김치냉장고 전용 용기 개발에 관한 MOU 체결 2002년12월 LOCK&LOCK LG홈쇼핑에서 2002 BEST OF BEST 선정 (2년 연속) 락앤락 써포터즈

  • [글로벌마케팅] Lock & Lock(락앤락) 중국 진출 전략
  • 락앤락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그리고 2차례의 합병을 거쳐 (주)락앤락과 하나코비(주)를 합병한 후, 현재의 (주)락앤락이 되었다.Lock&Lock의 의미는 ‘Lock(잠그다)= 2번 잠그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락앤락은 기능성 밀폐용기 전문회사로 1985년 설립되어 끊임없는 소재, 디자인, 제품개발 그리고 품질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메이커로 밀폐용기 부분 세계 1위 브랜드를 달성하는

  • [마케팅, 중소기업, 성공요인, 락앤락] Lock&Lock 성공요인
  • Lock&Lock 기업조사 보고서2006 락앤락2003351047 이은영2004214502 이후석2005214020 김하나-목차-Ⅰ. 서론- 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Ⅱ. 본론1) 기업 소개 ① 하나코비 소개와 회사연혁② 창업주 김준일 회장의 경영이념③ 조직의 구성2) LOCK & LOCK의 시장상황① 밀폐용기 시장의 특징② 경쟁사 분석③ Lock&Lock의 시장점유율 ④ 매출액 & 수출액 3)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SWOT 분석 ① 강점 (strength)② 약점 (weakness) ③ 기회 (opportu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