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락앤락(LOCK & LOCK) CEO 김준일 회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LOCK&LOCK 김준일 회장
LOCK & LOCK
김준일 회장 선정이유
김준일 회장의 철학
인재상
인적 자원 관리의 기본 원칙
New Paradigm 개념도
New Paradigm 도입 배경
New Paradigm 목표 및 기대 효과
교육 및 훈련
New Paradigm 시행전후 비교
평생 학습 체계의 운영성과
New Paradigm 장기적 목표
락앤락의 주요 연혁
밀폐용기 사용 실태 파악을 위한 소비자 조사보고서 (2005년 5월)
해외시장 점유율
CEO 김준일은
하나코비의 실적 변화
- 본문내용
-
LOCK&LOCK 김준일 회장
52년 대구 출생.
대구에서 고등학교 졸업.
1985년 국진화공 설립
제조업에 특별한 관심
취미: 마라톤, 등산, 산책
생활신조: 오늘에 충실하자
목표 : 2010년까지
전 세계 밀폐용기 1위,
연 매출 5000억 원 달성
밀폐용기 전문의 중소기업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선호도 1위
1994. 본격적인 해외진출
1997. 락앤락 브랜드
하나로 통합
2007.9.락앤락 CI 통합
회사명: ㈜ 락앤락
대표 : 김준일 회장
설립일 : 1985,5,1
임직원수 : 1600명
공장현황 : 한국아산공장, 중국 공장(위해,만산,소주)
해외법인 : 미국 LA지사, 중국 지사
락앤락의 창업자이자 대표로서
회사에 지대한 영향을 끼침
우리가 편히 접할 수 있는 일상생활 용품의 브랜드
한국 브랜드이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외국 브랜드로 알고 있는 특이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TC)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