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거래권)의 범위(Trading Area)물리적 특성평지, 도로변, 상업시설, 도시계획지구 등 물리적 시설대학가, 역세권, 아파트단지, 시내중심가, 먹자상권 등 비 물리적인 상거래 활동공간KEY WORDPOINTBOUNDARY등급구분1급지, 2급지, 3급지1차상권, 2차상권, 3차상권분석방법점포분석, 통행량분석업종경쟁력 분석, 구매력 분석평가기준권리금, 임대료(평당 단가)반경 거리(250m, 500m, 1km)입지(Location)와 상권(Buying Power)29사업장 이용고객의 60% - 70%를 포함하는
- 경영경제 유비쿼터스
목 차1. 유비쿼터스란?(유래)2. 유비쿼터스 관련 기술 종류 + 특징3. 생활속의 유비쿼터스4. 미래의 유비쿼터스(영화)5. u-KOREA6. 유비쿼터스 해외사례7. 유비쿼터스 양면성(장∙단점)SWOT분석 8. 전망 및 과제1. 유비쿼터스란 (유래)http://www.u2p.co.kr/ubiquitous/⋆유비쿼터스(Ubiquitous) 혁명이란 ? 인류역사는 공간 개척의 노력과 그 위에서 꽃피운 공간혁명의 역사로 규정할 수 있다.과거와 현재를 통틀어 인류 역사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친 4대 공간혁명
- [문화컨텐츠] UCC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와의 상호 연계 방안 및 지속적인 수익 창출 방안① 고객과의 접점 확대다양한 융합 매체의 등장이 바로 유통망의 확대로 이어질 수는 없다. 수요가 늘어나야만 시장의 확대를 가져올 수 있다 수요를 늘릴 수 있는 지원정책이 우선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소비자의 선택성, 접근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시장이 더 확대되기 어려운 경우 콘텐츠 품질은 저하되고 시장이 확대되는 경우 콘텐츠 품질은 향상된다. 소비자의 선택성과
-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소비자의 구매를 촉진 시키고 거래점의 유효성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으로 효과적인데, 캠페인, 전단광고, 쿠폰, 시식권, 간판, 깃발, 풍선, 캐릭터 인형, 유명인 내점의 홍보 등 방법은 다양하다.(5) 사람(people) 합리적인 인사관리와 교육을 통한 서비스 질이 확보와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마케팅 믹스의 요소로 서비스 산업은 궁극적으로 서비스 활동에 참여하는 판매원인 매주 종업원이 중요하다는 반증이다. 여기서는 종업원을 최초의 고객으로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거래하던 은행에서 버림받았다. 당장 일본 무역회사에 100만달러를 갚아야 했지만, 은행이 돈을 지급할 계좌를 동결했다. 더는 이 조그만 신발 회사의 무모한 사업에 얽혀서는 안 된다고 판단한 것이다. 나이키가 발행한 수표는 부도가 났고, 회사는 파산 위기를 맞았다. 나이키 공동 창업자인 필 나이트(Knight)는 일본 무역회사를 찾아갔다. 그는 담당자에게 지금 당장은 돈을 갚을 수 없다고 했다. 그리고 100만달러를 더 빌려 달라고 했다. 회사와 그의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