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LG WHISEN 마케팅 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Ⅵ. 결 론
1.성공비결
새로운 세상을 여는 새로운 기술을 위한 새천년의 꿈을 실현할 LG 전자의 디지털 기술이 세상을 바꾸는 힘이 된
다’ 는 의미의 ‘세상을 바꾸는 힘, 디지털 LG’ 라는 CI (Corporate Identity) 아래, 휘센 에어컨은 고부가가치를 지닌
시장으로서 의미를 인정 받아왔다. 계 에어컨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기에 이르렀다. 현재 LG가 진출한 에어컨
시장 120개국 중 러시아를 비롯한 23개국에서 M/S 부문 1위를 달성하였으며,미국 및 호주에서는 기술력을 인정
받아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되기도하였다.
2.제안
1)제품적측면
바람을이용한공상적인상상력을적용
디지털시대에맞는디지털화된아이디어
상상을현실로만드는기술력
2)마케팅측면-
*정수기코디와같은전담서비스요원
*주기적인고객관리와차후광고
*교체시기를맞춘이벤트
*액자형에어컨에고객이원하는그림또는사진을넣는서비스
Ⅰ. INTRODUCTION TO WHISEN
연혁
*1968년 한국최초의 에어컨 생산
*1980년대 이후로 LG 바이오 에어컨으로 내수시장 1위를 달려옴
*1998년 IMF 이후 에어컨 시장 존폐의 위험에 닥침
*2000년 세계최초 3D 입체냉방 방식의 에어컨 휘센으로 탄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LG WHISEN(휘센) 에어컨의 세계 시장 성공 요인 -중국 진출 전략 사례 분석
  • 마케팅 사례발표보고서2006년 11월 30일 (목)-목차-1. 사례선정 동기2. 기업소개1) 휘센이란?2) 연혁3) 수상이력4) 재무상태(LG전자사용)5) 조직도3. 환경 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1) 목표시장 분석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5. 성공요인 분석6. 확인된 문제점 제시7. 개선된 마케팅전략1) 목표시장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8. 결론9.참고자료-사례분

  • LG전자 `휘센`의 마케팅성공전략 분석(A+)
  • WHISEN Marketing Strategy AnalysisCONTENTSI. 서론1. 들어가는 말 2. 주제선정 배경 II. LG 전자에 대하여1. LG 전자의 비전2. LG 전자의 연혁3. LG 전자의 경영 지표III. WHISEN에 대하여1. WHISEN2. WHISEN의 탄생 배경3. 세계 시장에서의 휘센4. WHISEN의 성공 전략IV. 중국 시장에서 휘센의 마케팅 전략1. 중국시장 진출 배경2. 초기 실패 요인3. 외부 환경 분석 (경쟁사분석)4. 내부 환경 분석5. SWOT 분석6. STP 분석7. 4P 분석V. 결론1. 문제점2. 해결방안3

  • [마케팅] LG전자 휘센(WHISEN)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전략1. 소구점의 변환 필요하다.2. 고객의 충성도를 높여라.향후 전략4. 해외시장에서의 선전3. 전속모델 이영애에서 정려원으로 교체www.lge.co.krwww.whisen.lge.co.krwww.systemmaricon.comwww.kotra.or.krwww.lgeri.comwww.seri.orgwww.nso.go.krnews.moneytoday.co.krwww.mk.co.kr일본 후지 경제연구소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LG전자 휘센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라이터스 편집부, 2006끌리는 상품은 기획부터 다르다 - 최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REPORT-목 차-I.서론3~101.선정동기2.LG전자 기업소개(1)성장배경(2)비전3.휘센(WHISEN) 소개 (1)브랜드 소개 (2)휘센 History(3)드림에어 프로젝트 II.본론10~281.LGETA의 설립배경2.휘센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1)내부 환경 분석(2)외부 환경 분석3.휘센의 해외진출 사례(1)진출 국가현황 (2)진출 국가별 전략4.휘센의 마케팅 전략(1)SWOT분석 (2)STP전략(3)마케팅 믹스(4P분석)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전략2.사회 마케팅3.대규모 첨단 전시관 개관(중동 아프리카에 670여개 산재) 4.프리미엄 마케팅II. 본론 STRENGTHTHREATOPPORTUNITYWEAKNESS(1)SWOT 분석3.마케팅 전략①브랜드 파워②리더의 빠른 문제인식과 추진력③시장조사능력④우수한 기업 문화⑤LG전자의 뛰어난 기술력①현지종업원의 역량 부족②중국시장에서 경험 부족③중국시장 리드타임 지체①시장의 지속적 성장②비용절감 효과③경제부흥을 위한 범정부적 지원④중국 도시 가전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