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호텔 및 Starwood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ank You
STARWOOD 소개
22만 7천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전 세계 약 10만 5천여 명의 종사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호텔 체인이다.
스타우드는 세인트 레지스(St. Regis),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 쉐라톤(Sheraton), 더블유 호텔(W Hotel), 웨스틴(Westin), 르 메르디앙(Le Meridien), 포 포인트(Four Points) 등 9개의 호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를 포함해 전 세계 82개국에서 748개의 호텔이 스타우드의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본사는 미국 뉴욕이며, 2002년 말 통계에 따르면 22만 7천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전 세계 약 10만 5천여 명의 종사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호텔 체인이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개발론] 신라호텔과 워커힐호텔의 사례 분석 및 개선 방향
  • 숙박시설요소목 차1. 정의2. 사례1) 우리나라 대표적인 신라호텔과, 외국계 호텔 중 젊은 감각의 W호텔 비교① 신라호텔- 신라호텔 소개- 입지조건- 객실소개- 부대시설 소개② W 호텔- W 호텔 소개- 입지조건- 객실소개- 부대시설 소개3. 결론 및 개선방향 (사례)4. 본인생각정리1.정의기능면 1)영업부문 - 호텔,모텔,하숙,휴가촌 캠프2)비영리 개별부문 - 영구주거용시설을 친지에게 제공하는 형태,제2의 주택으로 본인소유, 장기투자형대부분

  • [호텔경영] W호텔(스타우드그룹)의 차별화전략
  • ’05. 4. 29 (금)경영학원론 팀프로젝트- W호텔의 차별화전략 -♤ 목 차 ♤▷ 서론Ⅰ.스타우드 그룹-1. 스타우드 그룹 소개 -2. 스타우드의 강점 Ⅱ.W호텔- 1. W호텔 소개- 2. About W ▷ 본론Ⅰ.한국W호텔의 차별화 전략Ⅱ.성공요인Ⅲ.방문후기▷ 결론w호텔의 차별화 전략▷ 서론Ⅰ.스타우드 그룹1. 스타우드 그룹 소개Hotel and Restraunt 2002년 6월호스타우드 그룹(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연혁: 스타우드는 1998년 웨스틴 호텔 &리조트 월드와이드 그

  • [호텔경영, 호텔마케팅,] 조선호텔과 스타우드
  • THE WESTIN CHOSUNContents1.About Starwood 2.About 웨스틴 조선 3.호텔의 구성6.SWOT분석 5.영업 분석 ① F&B 사업 소개 ② 사업현황4.F&B 산업 ① 조직도 ② 객실③ 레스토랑④ 기타 부대시설7.고객관리시스템 8.사회공헌활동 Starwood H&R worldwideLuxury하고 수준높은 호텔과 리조트 지향총752개 호텔 및 리조트 보유, 236000개 객실 본사 미국, 종업원 12만여명Sheraton, Westin, W 등Management ContractThe Westin Chosun.개관일 : 1914년 10월 10일등 급 : 특 1급주 소 : 서울시 중구

  •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 호텔 리조트, 쉐라톤, W 호텔,포,럭셔리 컬렉션, 세인트 레지스 6개 브랜드의 호텔을 합체시켜 스타우드 호텔 리조트 월드 와이드 라는 새로운 스타우드호텔의 발전 체인이 탄생함102,000개의 객실과 400개의 체인을 갖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그룹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완벽하게 통합 된 소유자, 운영자 및 호텔, 리조트 및 주택의 프랜차이즈01기업소개Starwood Chain100년 이상의 전통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30개국에서 75개의 호텔과 리

  • [호텔경영론] W서울워커힐호텔 경영전략
  • W Seoul-Walkerhill목 차W?객실 및 부대시설 W Seoul의 특색W Seoul의 근무환경W Seoul의 서비스 차별화SWOT Analysis & STP Strategy마케팅 전략결론 Starwood 브랜드중에 가장 늦게 생김1998년 뉴욕에 최초 설립전세계 20개의 호텔여러 개의 W 건립이 계획중에 있음Whatever, whenever를 모토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는 의미Wonderful, Welcome등 W로 시작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담고 있으며 왜 W인지는 정답이 없음W의 역사W의 의미W Seoul의 소개2004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