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W서울워커힐호텔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
객실 및 부대시설
W Seoul의 특색
W Seoul의 근무환경
W Seoul의 서비스 차별화
SWOT Analysis & STP Strategy
마케팅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W의 역사
Starwood 브랜드중에 가장 늦게 생김
1998년 뉴욕에 최초 설립
전세계 20개의 호텔
여러 개의 W 건립이 계획중에 있음
W의 의미
Whatever, whenever를 모토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는 의미
Wonderful, Welcome등 W로 시작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담고 있으며 왜 W인지는 정답이 없음
W Seoul의 소개
2004년 8월 20일 완공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과 한강사이의 멋진 전망
총 객실수 253개 184개 일반객실과 69개 스위트
아시아에 처음으로 설립된 W 호텔
6성급의 부티크 호텔
위탁경영호텔
자료평가
- 아주 좋습니다!!!!!!!!
- 96445***
(2022.05.23 13:56:14)
- 자료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 ofthes***
(2013.04.06 17:43: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