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W서울워커힐호텔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
객실 및 부대시설
W Seoul의 특색
W Seoul의 근무환경
W Seoul의 서비스 차별화
SWOT Analysis & STP Strategy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내용
W의 역사

Starwood 브랜드중에 가장 늦게 생김
1998년 뉴욕에 최초 설립
전세계 20개의 호텔
여러 개의 W 건립이 계획중에 있음


W의 의미

Whatever, whenever를 모토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는 의미
Wonderful, Welcome등 W로 시작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담고 있으며 왜 W인지는 정답이 없음

W Seoul의 소개
2004년 8월 20일 완공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과 한강사이의 멋진 전망
총 객실수 253개 184개 일반객실과 69개 스위트
아시아에 처음으로 설립된 W 호텔
6성급의 부티크 호텔
위탁경영호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 좋습니다!!!!!!!!
  • 96445***
    (2022.05.23 13:56:1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 ofthes***
    (2013.04.06 17:43:09)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구축 사례(Walkerhill Hotel)
  • 호텔 : 도시적 이미지에 맞는 퓨전 스타일, 젊음의 열기가 느껴지 는 파티가 열림 4. 시사점 및 발전 방안이윤 창출수요 고객층 증가접근성 해결폭넓은 고객층확보독특한디자인지속적 개발고객과의지속적인 관계【 참 고 자 료】www.walkerhill.co.krwww.hotelrestaurant.co.krwww.donga.comwww.newsis.comwww.fnnews.com 도시의 창, 고급호텔 - 발레리 줄레조 외, 양지윤 역, 후마니타스, 2007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 문화관광부, 2006호텔경영론 - 김근종, 대왕사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2003년 경영전략 분석 223. 호텔 브랜드 도입의 장점과 단점 281) 호텔 브랜드 도입의 장점292) 호텔 브랜드 도입의 단점303) 호텔 브랜드의 탁월한 선택324. 호텔 브랜드의 상품적 가치331) 메리어트와 W호텔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엔터테인먼트사업과 마케팅
  • 워커힐 호텔의 주 타겟 대상3.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a.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소개-워커힐의 쇼마케팅-워커힐의 파티 마케팅b. 워커힐 호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단점4. 결론 및 제언 a. 결론 b. 제언참고문헌서론1. 문제의 제기호텔은 인적 서비스와 물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초반의 호텔은 숙식제공이 그 주된 목적이었지만 점차 경쟁이 심화되면서 숙식제공 외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현재 서울

  • [호텔경영론]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조사
  • 호텔중 호텔을 선정하여 호텔의 경영동태와실질적인 호텔실무를 알고 이해한다.-조사의 방법 : 직접 하얏트호텔의 현장조사 (호텔의의한자료획득&모든사진자료 직접디카 로 촬영), 및 하얏트호텔 홈페이지 참조. -조사의 중점 :하얏트호텔에 대한 독자적인 운영방침 및 그랜드 하얏트에 대하여,현재 배우고 있는 식.음료부 계통에 중점을 둠(하얏트호텔의 양식당)-하얏트 호텔(그랜드 하얏트 서울) -현장조사

  • [호텔경영론] 쉐라톤워커힐호텔 분석
  • 워커힐 인수와 함께 수립된 신규개발 마스터플랜은 매머드호텔을 신축하고 주면 자연환경의 탁월함을 살린 각종 휴양시설을 갖추는 등 워커힐을 세계 수준 급의 호텔로 부상시킨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었다. 신규 개발사업을 단계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경영 면모를 일신시키기 위한 다각적인 운영 혁신이 뒤따름으로써 워커힐은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했다. 시설 확충과 서비스의 다양화 전략, 상품 개발에 대한 집중적인 노력과 판매망 확대 등이 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