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K 회사 VK 회사 소개 VK 회사 사업분야 VK 회사 연혁 VK 회사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 론
1. VK 회사의 소개
1) VK 회사의 사업분야
VK의 사업분야는 크게 통신사업과 전지사업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통 신사업의 대표적인 제품은 CDMA 휴대폰과 GSM 휴대폰 등이 있다. CDMA 휴 대폰에는 VK220C, VK200C, VK100 등이 있다. 이 휴대폰들의 장점은 첫째로 고성능 메가픽셀카메라를 장착했다는 점이고 둘째로 한일 자동 로밍기능이 탑 재되어 있다는 점이다. 더구나 야간촬영을 위해 플래쉬를 장착하여 어두운 곳 에서도 촬영이 가능하고, 일본방문이 잦은 직장인유학생교포들에게 한일 자동 로밍기능의 탑재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인식될 수 있다. 그리고 세계 최소형 단 말기를 개발하여 GSM 휴대폰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GSM이란 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의 약자로 차세대 이동통신 방식을 의미하는데 종합정보통신망(ISDN)과 연결되므로 모뎀을 사용하지 않고도 전화 단말기와 팩시밀리, 랩톱 컴퓨터, 텔리텍스트 터미널 등에 직접 접속하여 이동 데이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지사업의 대표적인 제품은 리튬 전지이다. 리 튬 전지의 장점으로는 고출력 전압, 낮은 자가 방전율, 긴 수명뿐만 아니라 환 경친화적 제품이다.
2) VK 회사의 연혁
- 1997년 9월 바이어블코리아 창립 (Viable Korea Co., Ltd)
- 2000년 5월 삼성전자㈜에 리튬폴리머전지 공급
- 2000년 7월 리튬폴리머전지 생산에 관한 ISO9001 인증 획득
- 2000년 10월 코스닥 상장 (048760)
- 2001년 9월 GSM 단말기 50만대 공급 계약을 체결, 휴대폰사업 본격 시작 - 2001년 12월 홍콩에 GSM 단말기 첫 출하
- 2002년 3월 브이케이주식회사(VK Corporation)로 상호변경
- 2002년 3월 중국에 판매허가(입망증)를 보유한 휴대폰회사(Chabridge) 인수
- 2002년 9월 중국에 전지 법인 및 공장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성공사례] 휴대폰업체 vk`브이케이주식회사` 해외진출성공사례
  • 사업가의 길로 들어섰다고 한다. 벤처 사업을 감행한 다소 무모했다고 할 수도 있는 도전정신 역시 그의 운동권 경험과 관련 있을 것이다. 연도별 VK의 사업 성과는 다음과 같다. 기업연혁 및 실적 1997. 09. 바이어블코리아(주)설립 1997. 10. 삼성전자(주)에 리튬폴리머 전지팩 독점 공급 계약 체결 2000. 10. 코스닥 등록 2000. 2. 리튬폴리머전지 자체개발 및 시제품 생산 2001. 12. GSM단말기 첫 출하 2002. 3. 브이케이 주식회사 (VK Corporation)로 상호변경 VK Telec

  • [마케팅] KTF 쇼 SHOW 마케팅전략
  • 사업성이나 투자계획이 불투명하던 이들 분야는, 통신업체들의 공격적인 투자전략과 새로운 서비스를 갈망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맞아떨어지면서 유무선 통신시장의 킬러 서비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SKT측은 CDMA와 HSDPA 각각의 네트워크 특성에 맞게 차별적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한다. 게다가 조만간 추가 요금 인하 등을 밝힐 것으로 예상돼 SKT와 KTF 두 업체 간에 ‘서비스 질’ 싸움도 불붙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TV광고에 치중된 마케팅에서 벗

  • 모토로라 기업분석_305
  • 사업부 소개한국에 진출한 외국반도체 회사 중 최초로 응용연구실(Application Lab)을 갖추고 1975년부터 국내 마케팅을 시작한 반도체사업본부의 한국 마케팅 사업부(KRSO)는 처음부터 지속적인 고객만족을 위해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추구하는 윈&윈(Win&Win)전략을 목표로 삼고 국내에서의 영업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① 모바일 사업부(Mobile Devices)모토로라는 무선 통신 분야의 개척자로서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써의 휴대

  • [글로벌비즈니스] VK(바이어블코리아) 국제경영전략
  • VK 부사장 -“중국 시장의 경우 자체 브랜드와 판매망이 없을 경우 중국 업체들과의 가격 경쟁에서 버텨내기 힘들다. 최근 국내 중소 업체들이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는 것은 지나치게 ODM에 의존했기 때문이다” - 김기현VK 마케팅그룹장 -브이케이는 시장 진입 초기부터 장기적인 관점으로 자신만의 강력한 파워 브랜드를 가지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했다. 비록 사업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눈앞의 매출을 외면하기는 어려웠으나, 당장의 물량보다 회사

  • [경영전략] vk 경영전략
  • VK의 성공 전략-자사 브랜드 전략브랜드의 중요성현대사회에서 브랜드는 기업 성공 전략의 키워드로 부각되고 있음. - 브랜드인지도가 좋을 수록 소비자들이 그 브랜드의 상품을 자주 찾게 됨- 고객과의 밀착을 통해 다른 사업분야 진출 시 에도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음. 중소업체가 이동통신 기기 유통사가 아닌 통신사업자로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정말 어려움 – 회사나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기술력에 대한 신뢰 부족으로 시장에서 외면 당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