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 Lock 하나코비 마케팅 분석 하나코비 소개 하나코비 경쟁사 분석 하나코비 마케팅 믹스 전략 하나코비 마케팅 전략 하나코비 stp 분석 하나코비 당면문제 하나코비 당면문제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3. 당면과제 및 해결 방안
계속적인 경기 침체
- 소비심리가 급속히 냉각
- 주 고객층이 물가에 민감한
주부들이기 때문에 더욱 심화
극복방안
- 세계시장 진출(중국시장)
- 진출 시장에 맞는 제품의 다
용도성을 파악
- 제품 홍보와 인지도 향상으로
매니아층 확보가 시급
신제품 개발
- 다른 회사를 따라가는 수준
- 제품은 시장판권을 누가 먼저
장악하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에
신제품을 먼저 선보여야만함
극복방안
- 제품시장 특성에 맞는 신제품
출시(노트북 케이스, 기름때가
스며들지 않는 제품 등)
- 친환경적인 제품을 더욱 개발
하나코비㈜를 아세요??
1985년 국진화공이 전신으로 600여종의 생활용품생산에 전념
1997년 전문화의 중요성을 인식 “락앤락”브랜드 하나도 통합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인간 존중” 과 “보다 살기 좋은 세상”을 추구해 오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