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주)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기업개요
1-1.회사소개
1-2.경영이념
2. 거시환경분석
2-1.외부환경분석
2-2.경쟁사 분석
3. 내부역량분석
3-1. SWOT
3-2. 성공요인 분석
3-3. 현재 ‘하나코비’의 당면과제
4. 마케팅 전략
4-1.STP
4-2.마케팅 믹스(4p's)
4-3.해외시장진출 전략
5. 향후 전략 방안
- 본문내용
-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신문을 통하여 락앤락의 성공 기사를 접하면서, 조사해 볼 만한 기업이
라는 생각이 들었다.
lock&lock은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의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하여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다.
선정동기 요약
▸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30%의 시장점유율
▸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 획득, 50여개국에 수출
▸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 영업)
▸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1. 기업개요
1-1.회사소개
하나코비 주식회사 는 1985년 5월 1일 주방용품 및 일회용잡화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
또한 국내의 생산거점을 확대하기 위해 2004년 1월 19일 경남 밀양시 초동농공단지에 10억을 투자한 주식회사 코비를 설립하여 생산을 위한 기반시설을 완비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