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mart의 중국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E-mart의 중국 시장 진출
참고 문헌 및 사이트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통계청 http://www.nso.go.kr
kinds(한국언론재단 뉴스검색DB) http://www.kinds.or.kr
매일경제 http://www.mk.co.kr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http://blog.naver.com/ejtomato/80002420501
http://blog.naver.com/tomozkiss/2552428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http://www.kotra.or.kr
감사합니다
E-mart의 중국 시장 진출
Ⅲ. 중국 사업 마케팅 전략
Ⅳ. 전략 및 향후 방향
Ⅱ. E-mart의 글로벌화
Ⅰ. E-mart 연구 목적
1. E-mart 선정 이유
2. E-mart 기업 소개
3. E-mart 성장사
2. E-mart 기업소개
이마트는 우리 고유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할인점이며, 상해점은 국내 할인점 업계 최초의 해외 점포로 오픈 당시부터 비상하한 관심을 모아왔다.
최근 상해 이마트는 하루 평균 2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1년 동안 총 580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
이마트 상해점은 오픈 6개월 만에 까르푸나 메트로, 로터스 등의 대형업체와 함께 4대 대형 종합성 슈퍼로 불릴 만큼 상해 현지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또한 가장 깨끗하고 사원들이 친절하며 가장 많은 상품이 판매되는 점프로 평가 받고 있다.
그리고 이마트와 거래를 하게 되면 다른 상점의 입점은 100% 보장되기 때문에 이마트에 납품하기를 희망하는 업체들이 매일 줄을 잇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마트 E-MART의 중국시장 진출
  • E-MART의 중국시장 진출-최초보고서-< 목 차 >Ⅰ.서론1.E-MART 선정 동기2.신세계 E-MART의 소개3. E-MART의 중국시장 진출 배경(1) 해외시장으로의 진출 원인(2) 중국시장을 선택한 원인Ⅱ.본론1.중국시장의 분석(1) 경제 현황(2) 유통 현황(3) 물류 현황(4) 시장의 특성(5) 소비자 구매 행태2.E-MART의 중국내 진출 연혁3.E-MART의 중국내 사업 내역(1) 사업 규모(2) 판매 품목(3) 인력 관리(4) 사업 전략(5) 법인의 자리매김4.E-MART의 중국내 사업 평가(1) 사업현

  • 성공한 마케팅과 실패한 마케팅
  • 진출에 대한 참패(국내기업의 시장방어)3) 중성비누인 DOVE 비누보다 앞서나왔던 LG생활건강의 단백질비누2. 마이크로소프트와 한글과컴퓨터1) 소프트웨어시장의 골리앗 마이크로소프트2) 이에 맞서는 토종 벤처기업의 자존심 “한 컴”3) 한컴의 위기와 그리고 회생3. E-MART VS WAL-MART1) 슈퍼마켓 하나로 세계유통의 큰손이 된 WAL-MART2) 백화점과 소매상들의 세상에 출사표를 던진 E-MART3) 자신있게 한국시장에 진출한 WAL-MART의 보기좋은 실패4) 중국시

  • 한국기업의 중국과 해외시장 진출사례0k
  • 한국기업의 중국과 해외시장 진출사례0kⅠ. 서 론21세기는 아시아태평양 시대에 도래하고 있어 한국, 중국, 일본을 중심으로 한 세계사가 움직이고 있다. 특히 중국의 영향은 절대적이여서 중국에 따라 세계경제가 좌지우지될 정도로 중국이 차지한 비중은 절대적이라고 볼 수 있다. 한국과 중국과의 관계는 순망즉치한의 관계로 입술이 없으면 잇몸이 시린다는 말처럼 매우 밀접한 관계를 이루고 있다. 중국산 제품이 우리의 생활 속이 깊이 파고들

  • [국제경영] 이마트 E-Mart의 중국시장 진출
  • E-Mart의 중국시장 진출1.유통할인점의 특성 2.E-Mart 진출배경 3.E-Mart 현지화 전략 4.E-Mart 향후 사업 전개 방향5. E-Mart 가치사슬 분석 6.내수시장확장전략 목 차1. 할인점의 특성슈퍼센터카테고리킬러대형화특정 상품군 특화식품부문강화종합할인점+수퍼마켓상해E-Mart2. E-Mart의 진출배경국내시장포화매력적인소비시장공세적인대응성장의기회중국진출(1) 중국진출배경(2) 상해 선정 이유1) 중국현황화물의 수송분담률1990년 1995년 2000년

  • [국제경영]신세계 이마트 중국진출 성공 전략 사례
  • 신세계 E-mart중국 진출 전략 성공 사례Ⅰ. E-mart의 중국 상해 진출 배경WTO체제 하에서 시장이 개방됨에 따라 유통업도 제조업과 마찬가지로 해외에 진출하여 영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선진국의 유통업체들은 우수한 경영노하우를 무기로 해외에 점포를 개설하여 성장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월마트, 프라이스 코스트코 등 미국업체들과 메트로, 까르푸 등 유럽업체들이 해외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1996년 한국의 유통시장이 개방되면서 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