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MART 사례분석 이마트 _¡ 할인점 _¡ 할인점 마케팅 변천사 이마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유통업의 국제화 급진전 ▶글로벌화로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
▶글로벌화의 유형은 제휴화 직접진출
▶상품구색과 편의시설의 다양화, 편리한 매장구조 등 비가격 경쟁력 요소의 중요성 인식
▶가격에 민감한 내구성 제품 생산
▶시스템의 활용적 측면으로서의 CRM
▶고객지향적 마케팅
▶사내정보화 ▶물류시스템
▶SCM
해결방안-장기
1.효율적 시스템 구축
3.CRM
5.차별화 전략
4.내구성제품 생산
2.글로벌화 추진
이마트 연혁
1993. 11 국내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3. 11 업게 최초로 [유통종합 연수원]개원
1996. 12 신세계 이마트 물류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 2 신세계 이마트 상해점 개점(국내유통업계 최초 해외점포개설)
1997. 4 신세계, 삼성그룹으로부터 공식분리 선언
1997. 8 이마트 10호점(서부산점) 개점
1999.11이마트 20호점(산본점)개점
2001. 2 이마트 30호점(만촌점)개점
2001. 3 ㈜신세계로 상호변경
2001.11이마트 40호점(은평점)개점
2002.12 이마트50호점(연수점)개점
2003. 1신세계 이마트 공항점 개점(국내최초 교외형 쇼핑센터)
2003. 3 한국유통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 경제정의 특별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