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HOP의 글로벌 경영사례와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08 / 2019.03.08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GS SHOP의 회사 개요 및 규모, GS SHOP의 국내 진출 현황 및 성과, 국내 TV홈쇼핑 시장분석, GS SHOP의 해외 진출 현황 및 성과, GS SHOP의 해외시장에서의 향후 전략, GS SHOP의 글로벌 네트워킹 강화,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등을 제시한 자료임
- 목차
-
Ⅰ. 서론
II. 본론
1. GS SHOP의 회사 개요 및 규모
2. GS SHOP의 국내 진출 현황 및 성과
3. 국내 TV홈쇼핑 시장분석
4. GS SHOP의 해외 진출 현황 및 성과
5. GS SHOP의 해외시장에서의 향후 전략
6. GS SHOP의 글로벌 네트워킹 강화
III. 결론
1. 종합적인 결론
2. 시사점
- 본문내용
-
5. GS SHOP의 해외시장에서의 향후 전략
GS SHOP은 현재 진출한 전 세계 8개 국가를 제외한 동유럽과 동남아 등의 해외시장에서 성장 동력을 찾고 있다. 최근에는 러시아 최대 국영 통신사 로스텔레콤과 손을 잡고 한국형 TV홈쇼핑 'BUM TV'를 개국하였고 편성의 50% 이상을 한국 상품으로만 구성하였다. 이렇듯 국내 TV홈쇼핑사가 유럽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GS SHOP은 러시아를 거점으로 동유럽 전체에 진출한다는 것이 현재의 해외시장 사업목표이다. 중동시장 진출 역시 적극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GS SHOP의 해외시장 매출 비중은 취급액 기준 국내시장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고 있었다. GS SHOP의 관계자는 "동유럽을 선진국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시험대로 여기고 있다. 러시아 진출이 동유럽 시장 확대의 거점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중동 시장의 경우 현지 업체와 접촉하며 진출을 타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 한반도 고도미사일(싸드) 배치로 인하여 중국 사업은 향후 진출이 어려워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는 가운데, 제2의 선택지로 “베트남”을 주목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베트남은 한국, 중국과 마찬가지로 쌀을 주식으로 하는 식문화권에 인구 9400만 명의 탄탄한 내수 시장을 갖추고 있어 국내시장 TV홈쇼핑 기업들 마다 베트남 진출에 적극적인 상황이다. [ 중 략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