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프리미엄아울렛 기업분석,SWOT분석및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향후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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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프리미엄아울렛 기업분석,SWOT분석및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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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기업소개

2. 기업선정배경

3. 아울렛의 개념

4. 프리미엄아울렛 도입배경

5. 여주프리미엄아울렛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여주아울렛 현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8. 향후방향제시
본문내용
1.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기업소개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교외형 아울렛이다. 미국풍의 교외형 몰형태를 띄고있으며 이국적 분위기의 설계,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2. 기업선정배경

최근 소비트렌드느 삶의 질을 높히게되며 생존수단으로써의 구매가 아닌 이제 자신을 표현하고 꾸미기 위한 소비가 나타나고 있다.
오히려 자신을 더욱 표현하기 위해 생존수단의 구매를 줄이기도 한다. 대중매체에서는 연일 다양한 광고들이 쏟아지고 인터넷의 발달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는 더 자극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욕구를 채우기 위해 해외쇼핑여행도 마다하지 않게 되었다. 쇼핑은 그 지역에 수익을 증대시키고 고용을 창출하는 등의 효과를 내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나라에 최초의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곳이 생겼고 그래서 우리는 여주 아울렛을 주목하게 되었다.
외국의 대형 유통업체인 첼시그룹과신세계 사이먼이 연계, 다른 아울렛들과 다르다는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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