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성공요인과 서비스특성연구및 카카오뱅크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향후전략아이디어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17 / 2019.01.17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뱅크 성공요인과 서비스특성연구및 카카오뱅크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향후전략아이디어 제시 보고서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카카오뱅크 현황분석

2. 카카오뱅크 서비스특성과 성공요인

3. 카카오뱅크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약점 (Threat)

4. 카카오뱅크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카카오뱅크 마케팅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

6.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시

본문내용
1. 카카오뱅크 현황분석

2017년 7월 27일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영업을 시작했다. 24년간 은행의 개설이 없었던 국내에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케이뱅크가 먼저 설립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나타난 카카오뱅크는 젊은 층에게 익숙한 카카오의 브랜드와 사용의 편리성에 힘을 받아 무서운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작은 IT기업으로 설립 된 지 몇 년 되지 않은 카카오가 금융사업까지 하게 될 줄은 그 누구도 몰랐을 것이다. ‘새로운 연결, 더 나은 세상’이라는 카카오의 슬로건에 걸맞게 새로운 사업을 계속 시작해가면서 IT에 기반해 기세를 확장해 나가는 모습이 놀라운데, 과연 어느 정도까지 성장할지 주목해야 할 것 같다.

2. 카카오뱅크 서비스특성과 성공요인

(1) 편리함
모든 것이 모바일 중심으로 돌아가는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카카오뱅크는 빠른 속도와 편리함을 자랑한다. 공인인증서 없이 신분증과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어디서든 계좌를 개설할 수 있고, 상대방의 계좌를 몰라도 카카오톡으로 연결된 상태라면 이름만 입력해도 송금을 할 수 있다. 또한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원하는 시간에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SWOT,STP,4P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향후전략 제시CONTENTS1. 토스 toss 서비스소개2. 토스 toss 현재상황분석3. 경쟁환경분석(1) 카카오페이(2) 네이버페이(3) 페이코4. 토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토스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6. 토스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7. 토스 향후전략 제시(1) 중장년층 공

  • 카카오톡(카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브랜드전략과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 마케팅 전략은 어떤 것인지 파악하고,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의 미래에 대해서 생각해 보고자한다. 뿐만 아니라 연구자들이 직접 마케팅의 대상이 되었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심도 있게 마케팅 성공 사례를 조사해 보면서, 고객의 만족을 우선시하는 마케팅에서 고객을 사로잡은 카카오톡의 성공 관점을 명확하게 파악해 보려고 한다. 이 점을 바탕으로 카카오톡이 마케팅 관점에서 시사하는 바를 살펴보고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서 향후 나아갈 방향이

  • 카카오톡 성공 전략 분석
  • 성공요인 분석i) ‘카카오톡’의 위기와 위기극복ⅱ) ‘카카오톡’의 전반적인 성공요인 ⅲ) 유사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차이점 Ⅲ. ‘카카오톡’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분석ⅰ) ‘카카오톡’ 브랜드 자산ⅱ) ‘카카오톡’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략 Ⅴ. 결론ⅰ) 결론 및 시사점ⅱ) 본 연구의 한계점ⅲ) 향후 ‘카카오톡’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Ⅵ. 참고

  •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 전략전자상거래 관련 솔루션의 독자적인 개발 마케팅 경험과 비즈니스 노하우물류센터의 확충으로 배송 서비스 차별화● IBS에 의한주문관리시스템 운영 실시간 주문확인 -> 지역별 구분및 선별작업 -> 송장 발행 -> 화물추적 시스템 적용 -> 고객● 인터파크 SWOT 분석➀ 강점 : 상품검색 및 주문과정 상품정보를 바탕으로 소비자는 실제로 눈으로 보거나 만지지 않아도 구체적인 상품 정보와 영상을 통하여 제품을 쇼핑할 수 있으며 미리 원하는 제

  • 카카오톡 KAKAOTALK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CRM전략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레포트카카오톡 (다음카카오) 기업소개다음 카카오 비전은‘Connect Everything’‘새로운 연결, 세로운 세상 다음 카카오’‘다음카카오는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을 이어줍니다.연결을 통해 정보가 흐르고 비즈니스가 일어나며 마음이 따듯해집니다.연결의 혁신으로 세상은 더욱 가깝고 새로워진다고 다음카카오는 믿습니다.’-출처 : 다음카카오 홈페이지카카오톡은 전 ‘NHN’의장이자 ‘한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