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03 / 2022.03.03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레포트 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토스 toss 서비스소개

2. 토스 toss 현재상황분석

3. 경쟁환경분석
(1) 카카오페이
(2) 네이버페이
(3) 페이코

4. 토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토스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토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토스 향후전략 제시
(1) 중장년층 공략
(2) 모든 금융서비스의 비대면화
본문내용
2013년 비바리퍼블리카라는 스타트업 기업이 출시,운영하고 있는 사업인 토스(toss)는 모바일을 통한 계좌이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핀테크사업의 가장 큰 목적중 하나가 간편함이라면 토스는 이를 가장 충실하게 수행한 회사이다. 송금서비스 이용을 위해 계좌번호 입력부터 보안카드 숫자 확인, 공인인증서 패스워드 입력까지 2~3분이 걸리는 과정을 거쳐야만 했으나 토스는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하고 보낼금액과 계좌번호를 누르고, 비밀번호나 지문을 입력하면 송금이 실행됨으로서 계좌송금과정을 30초 이내로 단축해 낸 혁신적인 금융서비스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윈스톰 마케팅 전략보고서
  • “SUV를 넘어서라 ”마케팅 전략윈 스 톰목 차선정 이유 및 GM대우 현황1산업 환경 분석2SWOT 분석3윈스톰의 STP & 4P 전략4윈스톰의 향후 전략 제시51. 선정이유 및 현황* 선정이유-SUV시장의 새 트랜드 “윈스톰”의 돌풍-GM대우의 성장원동력에 대한 해결* 회사 주요 현황- 회사명 : 지엠대우 오토앤테크놀로지㈜ - 영문명 : GM Daewoo Auto & Technology Co. - 사업내용 : 자동차 제조 및 서비스 - 회사창립일 : 2002년 10월10일 - 대표자 : 마이클 그라말디

  • 카카오뱅크 성공요인과 서비스특성연구및 카카오뱅크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향후전략아이디어 제시
  • . (정의, 기능)이렇듯 카카오뱅크에서 블록체인을 도입하여 모바일 거래 중 발생할 수 있는 해킹 등 을 막아 보안성을 높일 수 있다. (3) 카카오 I와의 연계 – 카카오 I는 카카오에서 출시한 인공지능(ai)플랫폼이다. 카카오가 가지 고 있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통해 고객맞춤형 금융상품 추천서비 스를 제공한다. 그러면 카카오뱅크의 장점인 고객 중심의 UI를 강화 시킬 수 있고 수 많은 이용자로 인한 서비스 정체 현상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다.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및 선택적 유통개방적 유통경로정리 BBQ가 1995년 치킨외식사업에 뛰어들었을 때는 성장기의 시장 환경 이었다. 그러나 많은 경쟁업체들이 등장하고 현재 성숙기로 접어드는 현 시장 환경에서 BBQ가 기존의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 안정적인 매출을 지속하고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선두의 자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2) 경쟁사 분석 치킨

  • [마케팅 전략] 저가화장품시장에서의 뷰티크레딧 마케팅 전략
  • 및 외형적인 성장 측면에서 미샤를 누르고 저가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수위 자리를 차지할 태세이다.다만 온라인 커뮤니티를 태생으로 하는 미샤와 달리 탄탄한 인터넷 커뮤니티 기반이 잡혀있지 않은 상황이어서, 고객의 소리가 효과적으로 전달되지 못하는 점이나 ‘더페이스샵’에 대한 인지도는 많이 좋아졌지만 확실히 어필할 만한 라인이 갖추어지지 않은 점도 약점이라 할 수 있겠다.3. 마케팅전략분석1) SWOT분석(1) 강점① 저렴하고 다양한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분석마케팅은 시장, 즉 고객과 경쟁기업을 늘 인식하고 이들의 변화를 추적하여 이에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하는 대외지행적인 활동이기 때문에 환경에 대한 감수성이 예리하게 작용한다.기업 혹은 더 크게는 업계의 거시적, 미시적인 환경 요인을 알아봄으로써 그 기업이 처한 상황을 살펴보고 미래방향을 제시할 수 있다. 뒤에서 내외부적인 환경 요인을 간단한 표를 통한 SWOT분석을 통해 다시 한번 언급하겠지만 먼저 여기서 우리가 조사하려는 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