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03 / 2022.03.03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레포트 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토스 toss 서비스소개
2. 토스 toss 현재상황분석
3. 경쟁환경분석
(1) 카카오페이
(2) 네이버페이
(3) 페이코
4. 토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토스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토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토스 향후전략 제시
(1) 중장년층 공략
(2) 모든 금융서비스의 비대면화
- 본문내용
-
2013년 비바리퍼블리카라는 스타트업 기업이 출시,운영하고 있는 사업인 토스(toss)는 모바일을 통한 계좌이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핀테크사업의 가장 큰 목적중 하나가 간편함이라면 토스는 이를 가장 충실하게 수행한 회사이다. 송금서비스 이용을 위해 계좌번호 입력부터 보안카드 숫자 확인, 공인인증서 패스워드 입력까지 2~3분이 걸리는 과정을 거쳐야만 했으나 토스는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하고 보낼금액과 계좌번호를 누르고, 비밀번호나 지문을 입력하면 송금이 실행됨으로서 계좌송금과정을 30초 이내로 단축해 낸 혁신적인 금융서비스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