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의 경영환경 및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아모레 퍼시픽 소개
1)아모레 퍼시픽 기업이념
2)아모레 퍼시픽 경영이념
3)아모레 퍼시픽 행동이념
4)아모레 퍼시픽 비전
5)아모레 퍼시픽 is..

Ⅱ. 경영환경 분석
1)산업분석
2)세계 화장품 시장규모
3)지역별 분포도

Ⅲ. 주요 경쟁사
1)LG 생활건강

Ⅳ. 아모레 퍼시픽 SWOT 분석

Ⅴ. 아모레 퍼시픽 4P’s MIX

Ⅵ. 아모레 퍼시픽 성공요인
1)국내부문
2)해외부문

Ⅶ. 결론

Ⅷ. 참고문헌
본문내용
아모레 퍼시픽 경영이념

인류봉사
사회에 대한 기업활동의 원칙. 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은 인류에
봉사하는 것임을 인식하고 아름다움과 건강의 영역에서 인류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기업을 경영한다.

인간존중
기업구성원에 대한 원칙. 태평양은 구성원들의 발전을 돕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추어 경영. 회사의 비전이
실현될 때, 개인의 꿈과 희망 또한 함께 이루어 진다.

미래창조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기업활동의 원칙. 태평양은 유연한 경영
체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꿈 실현을 위해 한발 앞서 혁신을 실천
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문화를 창조해 나간다.

아모레 퍼시픽 행동이념

도전정신
일류 회사는 일류 정신을 갖고 있는 구성원에 의해 만들어진다.
모든 태평양의 구성원들은 고객의 미와 건강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가 되어야 한다.

창조정신
최초와 최고를 추구하는 정신이 지속적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고객과 나 자신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키고 윤택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과 문화를 창조해야 한다.

주인정신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은 자신과 회사의 비전을 실현하는
원동력이다. 태평양 가족의 일원으로서 변치 않는 긍지를 갖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태평양인의 자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 향수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 프랑스진출
  • 아모레 퍼시픽의 Lolita Lempicka 사례를 선정한 이유 또한Chanel, christian Dior, K두캐등 유명한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하는 프랑스에서 아주 불리한 원산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아모레 퍼시픽의 Lolita Lempicka가 어떻게 이런 위험과 약점을 극복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Lolita Lempicka가 프랑스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게 된 요인으로는 치밀한 환경 분석을 통한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 그리고 경영방식의 현지화라고 하는

  • [마케팅] 롤리타렘피카 Lolita Lempicka 마케팅 성공사례
  • 아모레 퍼시픽의 Lolita Lempicka 사례를 선정한 이유 또한 Chanel, christian Dior, K두캐등 유명한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하는 프랑스에서 아주 불리한 원산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아모레 퍼시픽의 Lolita Lempicka가 어떻게 이런 위험과 약점을 극복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Lolita Lempicka가 프랑스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게 된 요인으로는 치밀한 환경 분석을 통한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 그리고 경영방식의 현지화라고 하는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기업환경과 경영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목차 (Contents)Ⅰ. 글로벌기업 아모레 퍼시픽1. 기업선정 이유2. 아모레 퍼시픽 기업소개(1) 재무현황 (2) 시가총액(3) 사업분야 및 브랜드(4) 기술 연구 3. 아모레 퍼시픽 기업문화(1) CEO의 경영 철학(2)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문화(3) 고객을 중시하는 기업문화(4)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4.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1) Five Forces Model(2) SWOT 분석(3)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수립(4) 아모레 퍼시픽의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각기 다른 진출 현지화전략 -프랑스와 중국
  • 요인이 되었다.Linkos 판매의 재시도 : 현지 생산 및 수입 위주SOON을 통한 프랑스 시장 진출이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한 아모레퍼시픽은 1990년 현지의 기존 공장을 매입하는 방식으로 현지법인 PBS를 설립하고, 1992년부터 리리코스 브랜드를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기 시작했다. SOON이 성공을 거두지 못한 주요 원인 중의 하나가 원산지 효과에 있다는 판단이 크게 작용했다. 사실 리리코스의 프랑스 현지생산은 다양한 각도에서의 전략적 대응이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 제 경 영『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목차Ⅰ. 서론1. 아모레퍼시픽 소개2. 화장품 산업 현황3. 아모레퍼시픽 국내 경영 현황4. 해외진출배경Ⅱ. 본론1. 프랑스 시장의 실패 사례(1) 시장 분석 - 소비자 트랜드 / 경쟁기업분석(2) 진출 전략➀ 진출방향 설정➁ 브랜드 선정( SOON / LIRIKOS )(3) 실패 요인2. 중동 시장의 성공 사례(1) 시장 분석➀ 걸프 연안 및 아라비아반도 - UAE, 이란➁ 지중해 연안 - 요르단➂ 북부 아프리카 - 리비아(2) 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