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 브랜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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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마케팅원론 2반
경영학과 07017158 박신형
경영학과 07017154 김수동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케팅
CONTENTS
기업 소개 및 연혁
1
제품 소개 및 환경 분석
2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3
추후전망
4
기 업 소 개
AMORE
+
PACIFIC
부드럽고 세련된 美 이미지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21세기 글로벌 브랜드
기업소개및 연혁
제품소개
환경분석
경영전략
성공요인
추후전망
연 혁
1945년 9월 태평양화학공업사 창립
1964년 9월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90년 9월 프랑스 현지법인(Pacific Europe S.A.) 설립
1993년 3월 (주)태평양으로 상호 변경
1994년 2월 중국 현지법인 설립 (현재 심양 및 상해)
2000년 1월 DIGITAL DREAM COMPANY선포
2002년 3월 글로벌브랜드 AMOREPACIFIC 발매
2002년 7월 상하이 공장 준공
2002년 10월 뉴욕 오피스 오픈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화학부분
2003년 6월 故 서성환 회장의 아름다운 세상 기금 적립
2003년 9월 윤리경영 선포
2004년 1월 2015년을 위한 비전 선포
2004년 4월 프랑스 현지법인 샤르트르 공장 준공
2004년 5월 디 아모레 갤러리 오픈
2005년 7월 디 아모레 스타 오픈
2005년 9월 창립 60주년
2006년 6월 지주회사 체제 출범
기업소개및 연혁
제품소개
환경분석
경영전략
성공요인
추후전망
제 품 소 개
기업소개및 연혁
제품소개
환경분석
경영전략
성공요인
추후전망
참고문헌
참 고 문 헌
www.amorepacific.co.kr(아모레퍼시픽)
www.kcia.or.kr(대한화장품협회)
www.hankyung.com
2008 국내화장품 시장현황 및 전망 - 하나금융
화장품산업의 시장현황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화장품 산업현황과 발전 방향 - 대한화장품공업협회,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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