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중국시장 환경변화와 최근 전략동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8 / 2018.12.18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중국시장 환경변화와 최근 전략동향
목차
01 기업 개요 최근 전략 동향
02 최초 중국 진출 전략
03 환경변화와 2015 전략 동향
04 결론
본문내용
중국 진출 전략목표
Fast Move 전략 : 초기에 소형, 준중형, 중형 세그먼트 주력 후 제품 확대

? Fast Move 전략 : 초기에 소형, 준중형, 중형 세그먼트 주력 후 제품 확대
; 후발업체로서 기존 업체들과의 경쟁을 위해 우선적인 segment를 선정하여 그 필요 역량을 조기에 구축하고, 이후 제품 line-up을 확대하는 방법이 효과적이라고 판단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 꽌시 문화
· ’관계’, ‘연고’

경제적 환경
· 시장경제체제 전환
· 2001년 WTO 가입으로 각종 규제 완화
· 동부지역 위주 경제력 발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활용품 아이디어 창업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사업계획서
  • 시장▷ 손익구조구 분매출액(월)영업이익당기순손익개업 ~ 6개월10,500,0005,500,0001,050,0006개월 ~ 12개월12,000,0006,000,0001,200,00012개월이후 ~15,000,0007,500,0001,500,000▷ 매출전망▷ 창업후 손익분기점 도달 예상시기접수번호신청분야생활용품2007 창업 아이디어 경연대회 참가신청서개요아이템 명우리나라 정서에 맞춘 D. I. Y가구팀 명신청자 또는(팀 대표자)성 명주 소연락처전 공 구 분성 명학 과 명학 번전화번호팀 원년 월 일신청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일본 시장 실패 분석
  • 시장 환경에 다른 기업보다 빨리 적응해 나가야 한다는 현대자동차의 현지화 전략에 입각한 것이다.1976년 첫 수출의 테이프를 끊은 이후로 현대차는 세계적으로 영업망을 확대시켜나가고 있다. 현대차는 현지 판매 법인이 미국, 캐나다와 합작법인을 설립한 유럽의 독일 지역에 편중되어 있다. 최근에 일본, 베이징에 현지법인을 신설하였다. 현재 현대차는 4개 지역본부제를 도입하고 전 세계를 9개 권역으로 묶어 정비 지원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이

  • [마케팅분석]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방법
  • 목 차현대자동차 소개연혁주요실적경영목표현대자동차 선정동기Why Moter Company?Why Hyundai Company?변화하는 현대자동차의 위상현재상황 분석 및 평가SWOT 분석STP 전략분석현대자동차의 국내∙외 마케팅국내마케팅국외마케팅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마케팅 방법EF소나타를 통한 구체적인 마케팅 방법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마케팅 4P믹스현대자동차를 위한 제언 -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동향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중국 업체는 주로 내수 위주의 판매에 그쳐 글로벌경영 능력이 취약하며 친환경차 등의 기술 개발력도 부족. 독자적인 브랜드와 자주적인 기술개발을 목 표로 R&D 체제를 강화하는 등의 노력을 전개하고 있으나 구조재편을 주도하기에는 아직 역부족입니다.2 미국 금융위기 후 변화와 미래 전망-2007~8 자동차 판매 현황* 금융 위기 후 세계 자동차 기업들 간의 주요 인수합병축소 전략확장 전략FORD • VOLVO 매각예정 : 중국 지리자동차• LAND ROVER 매

  • EU공략의 선두기지 슬로바키아
  • REPORT제목: EU공략의 선두기지 슬로바키아목 차 1. 서론2. 슬로바키아 시장의 특징 (거시적 환경분석)(1) 일반 개황(2) 정치적 환경(3) 사회 문화적 환경3. 슬로바키아의 경제동향(1) 국내경제(2) 국제경제(3) 국제신인도 및 대외지급능력(4) 중동 유럽국가의 EU가입으로 인한 영향(5) 슬로바키아의 FDI 내용4. 기아자동차의 슬로바키아 FDI(1) 기아 자동차의 현황(2) 글로벌 경쟁시대의 발전 전략(3) 기아자동차의 유럽시장 전략(4) 파급효과(5) 전망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