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팝 프로모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3 / 2018.12.13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뚜루 팝 프로모션 마케팅전략
목차
1. 시장분석

2. 현황분석

3. 문제점

4. 해결방안
1) 전략(Place Of Performance)
2) 전술(실행방안)
본문내용
‘고성능’ -> 고급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제조-> or 40%을 20%로! 가격도 충분히 프리미엄한 가격으로!
(+용기 나누는 것도 고성능을 위한 것 중의 하나)
용기 나누는 건 그림 그려서 넣자!! 부탁좀할게 아무나!!
고디바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 (5천5백원)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고디바, 특유의 달콤하면서 끝 맛은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을 더했다!
가로수길에서는 소프트리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아이스크림!
소프트리 '허니칩 소프트 아이스크림' (4천8백원)
지리산 천왕봉에서 가져온 벌꿀 한 조각을 얹은 아이스크림.
베이스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의 유기농 우유를 공급받아 사용한다.
+
소프트리의 아이스크림은 받는 순간 순식간에 녹아내림
이렇게 더운 날엔 콘에 먹었다가 아이스크림은 물론 꿀까지 몽땅 흘러내리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컵에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
폴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3천5백원)
매일유업 유기농 브랜드인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
고창의 건강한 소에게서 짜낸 유기농 원유로 만들어 한결 믿음이 가는 폴바셋의 아이스크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경쟁사 전략과 비교분석및 맥도날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전략도 생각해보아야 한다. 맥도날드만의 표준화된 제품과 다양한 디저트 메뉴와 맥카페의 등장으로 패스트푸드시장에서 경쟁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고, 최근 맥도날드의 강점은 맥딜리버리와 드라이버스루의 혁신적인 유통이므로 많은 매장에 도입을 해야한다. 그리고 24시간 영업이 잠재적 고객층을 끌어들였고, 특정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자주 행해져 방문도를 높여주고 참여마케팅에서 고객들에게 흥미까지 제공해준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맥

  • [IMC 기업전략사례] IMC 정의,수립과정분석및 IMC 기업전략사례(쿠팡,컨버스,나뚜루,LG G4)분석
  • 나뚜루라는 이름 정도를 알리는 정도에 그쳤고 별 다른 이미지를 심어주지는 못했다. 이후, 리무진과 고급스러운 의상의 여자모델, 바이올린 등의 도구를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광고가 선보였다. 이러한 전략에도 불구, 시장에서 큰 반향을 얻지 못하자 나뚜루는 최근 이나영을기용하여“깨끗하고 신선한” 이미지에 주력하고 있다. 이나영이라는모델의선호도와이미지, 그리고 매력은 나뚜루에서 추구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훌륭히 조

  • 콜드스톤 기업의 마케팅 배스킨라빈스 나뚜루사례 아이스크림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전략이 미비313. IMC의 부재광고 홍보 활동의 부재로 인해 소비자들과 소통의 폭이 좁음나뚜루연도 광고비 판촉비 2013 835,000 554,913배스킨연도 광고비 판촉비 2013 5,225,657 4,706,731콜드스톤연도 광고비 판촉비 2013 10,500 208,789 323. IMC의 부재광고 홍보 활동의 부재로 인해 소비자들과 소통의 폭이 좁음나뚜루연도 광고비 판촉비 2013 835,000 554,913배스킨연도 광고비 판촉비 2013 5,225,657 4,706,731콜드스톤연도 광고비 판촉비 2013 10,500 208,789 333. IMC의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 마케팅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특히 이 달엔 연말정산을 앞두고 카드 이용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는 만큼 카드 마케팅 내용을 대폭 확대했다”라고 말했습니다2) 어플리케이션 쿠폰을 통한 프로모션아이쿠폰이나 편의점 쿠폰 같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프로모션 하고있음.3) 각종 사회 공헌활동세븐일레븐은 기업 이미지를 얻기 위해 대학생 장학금 수여, 심장병 어린이 돕기 등의 사회적 활

  • [학사][외식경영] 한국 외식산업 발전 방향에 대한 연구
  • 마케팅, 메뉴와 특정 고객 층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등 타 업계에 비해 고객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보다 밀착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마케팅 전략 중 가장 두드러진 부분은 통신사, 카드사 등 업계의 전략적 제휴였다. T.G.I.F는 011 리더스 클럽, TTL카드 등과 연계해 25%라는 파격적인 할인정책을 구사했으며 베니건스, 마르쉐, 씨즐러 등도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25%에 이르는 할인 혜택을 제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