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 기업의 마케팅 배스킨라빈스 나뚜루사례 아이스크림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콜드스톤 기업의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과 해결방안 모색
목차
서론
- 선정이유 : 콜드스톤
본론
1) 환경분석
- 기업설명 : 콜드스톤
- 시장 현황
- 경쟁자 :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2)콜드스톤의 STP, 4P, SWOT
3)실패원인 분석
4) 마케팅 전략 대안 수립
결론
Q&A
선정이유
최근 4년 간 줄어드는 매장 수
59개
2011년
46개
2012년
23개
2014년
37개
2013년
선정이유
기업소개
Cold stone + Creamery
“차가운 돌판 위에서 신선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창출“
기업소개
전 세계적으로 약 1,700개의 매장이 운영
기업소개
시장현황
시장규모
전체 3800억원의 아이스크림시장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 1300억원
34% 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조사]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1. 개요1) 배스킨라빈스의 탄생2) 기본정신3) 회사연혁4) 로고5) 캐릭터 소개6) 주요제품 소개Ⅱ. 본 론1. 시장분석1) 환경적 분석2) 포더의 5Force 산업구조분석2. 마케팅 전략1) SWOT분석2) STP 분석3) Marketing Mix - 7P4) FUN 마케팅5) 서비스전략6) 광고전략3. 경쟁사 비교 1) 나뚜루2) 하겐다즈3) 콜드스톤4. 성공요인Ⅲ. 향후전략1. 장기전략2. 단기전략I. 들어가는 말1. 개요1) 배스킨라빈스의 탄생워싱톤에서 낙농가의 아

  • [국제경영론] 콜드스톤(골드스톤)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와플의 신선함신나는 매장분위기해외 인기 브랜드SWOT5Weakness단 맛에 치중된 메뉴복잡한 메뉴Mixing과정에서의 위생문제적은 매장 수와 협소한 매장크기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부족한 광고, 홍보 활동SWOT5Opportunity맞춤 트렌드디저트 시장의 확대체험, 오감만족 트렌드SWOT5Threat치열한 시장경쟁해외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시각환율 등락에 따른 부담SWOT5웰빙 트렌드전략 및 결론6MarketLeader타켓 마케팅브랜드

  • 콜드스톤VS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마케팅전략을 펼쳤는지 알아볼 것이다. 또, 후발주자로서 이미 성숙기시장 상태의 고급 아이스크림시장에 뛰어든 콜드스톤 크리머리의 어떠한 전략적 요소를 가졌고, 이 전략적 우위요소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이 어떠한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다.국내아이스크림전문점 점포수점포수단위 : 개 계열 2 계열 3하겐다스 26 2.4 2구스띠모 27 4.4 2콜드스톤 55 1.8 3요거프레소 120 2.8 5레드망고 135나뚜루 178카페띠아모 235배스킨라빈스 810배스킨라빈스의 탄

  •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환경검토 및 마케팅전략
  • Fine A+baskin robbins 31MARKETINGContentsⅠ. 기업소개와 선정이유1. 기업소개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2) 배스킨라빈스 = 마케팅312. 선정이유 Ⅱ. 마케팅 환경검토 - 시장분석1. 아이스크림 산업의 특성2.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3.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Ⅲ. 마케팅 환경검토 - 제품분석1. STP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2. 마케팅 믹스(4P)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연구] 배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제안
  • 배스킨라빈스31 마케팅 성공사례연구CONTENTS1. 배스킨라빈스 31 기업소개(1) 배스킨라빈스 기업개요(2) 경영철학 2. 베스킨라빈스 기업 성공요인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1) 시장규모분석(2) 시장현황분석4. 배스킨라빈스 SWOT분석5. 배스킨라빈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배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1) 결론(2) 향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