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국순당 백세주의 현재와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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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국순당 소개
2.‘국순당’의 기업 특징
3.백세주가 출시되기 까지의 상황분석 및 해결책
-게릴라 마케팅
-맞춤형 마케팅
4.백세주의 성공
5. STP 분석
6. 4P분석
7.경쟁자 분석
8.앞으로의 해결과제 및 대안
9.결론.

본문내용
2.‘국순당’의 기업 특징

저비용, 고효율 경영
R&D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윤리경영 및 투명경영으로 투자가치 극대화
지속적 변화와 창조적 혁신으로 외부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

-맞춤형 마케팅

업소의 차림표와 메뉴판, 앞치마등을 새것으로 바꿔주면서 백세주 광고를 끼워넣는 방법으로 광고 효과 노림.
주류도매센터에서 백세주를 받아주지 않자 자체적으로 도매점을 개설하여 직영함.

7.경쟁자 분석


상품형태 수준에서의 경쟁자는 거의 전무. 산사춘 및 천국이 있으나 점유율 미미
상품범주 수준에서의 경쟁자는 맥주 및 소주이지만 Segmenting이 다르고 브랜드 로열티가 높기 때문에 큰 경쟁은 일어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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