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국순당
2. 경영실적 분석
3. 경영전략 분석
4. 마케팅 분석
5.결론
- 본문내용
-
- Brand Marketing Positioning 리포지셔닝 전략
- 20대 대학생(직장인) 여상 고객을 적극 공략, 매월 ‘대학생(직장인)의 날’로 지정
- 대학생(직장인) 좋아하는 백세주 1위
- 최근 드라마, 방송을 통한 스타 마케팅 전략 ‘Love for KOREA 백세주’으로
변경하면서, 한국인 / 외국인을 위한 전통주이라는 이미지 더욱 부각
국순당은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초일류 기업’ 이라는 비전 아래 기존
사업의 핵심역량을 최대한 강화시키는 동시에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
수익 및 성장 모델 개발 그리고 나눔과 상생경영의 실천을 통해 고객로부터 항상 사랑을
받는 기업, 사회가 존경하는 기업, 직원들이 자긍심을 갖는 기업, 협력회사들이 함께 하고 싶은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초일류 기업.
Global NO.1 전통전통주
3중 필터링 System
다양한 마케팅 사업
세계적인 브랜드 구축
New 제품 연구 개발
Brand 이미지 제고
각국 벤치마킹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