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서-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현 마케팅전략분석및 스타벅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06 / 2018.12.06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현 마케팅전략분석및 스타벅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기획안 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스타벅스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스타벅스 현재 마케팅전략 (4P)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3. 스타벅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기획안
(1) 친환경이미지 확립전략
(2) SNS활용 마케팅전략
(3) 새로운 포지셔닝전략
(4) 인테리어의 차별화
(5) 고객의견반영 전략
(6) 텀블러 판매활성화 전략제언
- 온라인 활용전략
- 유튜브 활용전략
본문내용
스타벅스는 커피를 비롯해 차, 주스, 디저트, 머그, 텀블러 등을 판매하는 미국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미국의 해양 소설 ‘모비딕’이라는 작품의 ‘스타벅’이라는 이름에서 유래했다. 1983년 원두 판매점에서 감성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스타벅스로 전환했다. 이후 세계시장에 진출하여 가맹점을 늘리고, 1990년대 이후 적극적인 인수 합병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으로 우리나라에도 1000여개의 점포가 위치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롯데마트의 인사시스템과 교육훈련
  • 기업인 테라엠에스에 위탁하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2) 양방향 영상/원격 교육시스템롯데마트는 유통업계 최초로 양방향 원격교육 시스템을 본사와 50여개 점포에 구축,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실시간 영상교육 실시로 연간 2억∼3억 원을 절감하고 있다. 롯데마트 영상교육 시스템은 강의 내용을 비디오카메라, 빔 프로젝트, 태블릿PC를 통해 실시간으로 현장감 있게 전달할 수 있고, 모든 강의 내용이 녹화돼 홈페이지를 통한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또

  • [경영학] 스타벅스의 일본진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기획안스타마케팅 활용한류열풍의 주역인배용준의 광고삽입(일본 여배우)*달력, 브로마이드증정마케팅 기획안매장의 층별 테마화1층 : 20, 30대를 위한 공간2층 : 30대, 40대를위한 다도의 공간3층 : 각종 문화공연및 전시장2층 매장의 테마친숙함을 위한 일본식 인테리어다도 문화( 좌식 )마케팅 기획안신 메뉴(웰빙) 개발과패밀리레스토랑,제과업(빵)과 제휴하여 연계성을 높여 이윤창출마케팅 기획안고급화 된 이미지 전략과

  • [광고학] PPL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현재 방송 환경의 경제적 환경의 이해도와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맞물려 향후 보다 전략적인 형태로 확대 발전될 경향을 보이고 있다.현재 우리 나라 공중파 3사는 월화 드라마, 수목 드라마를 평균 16부작으로 2개월 단위로 제작, 편성하고 있고 주말일일 드라마를 6개월 정도의 시간을 두고 봄철과 가을 정규 개편에 맞춰 편성, 새로운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시트콤 드라마는 일일 시트콤과 청춘 시트콤으로 편성돼 시청률의

  • 우리나라 영화산업의 주요정책과 현황 및 문제점과 전망
  • 현재 극장의 멀티플렉스화와 더불어 영화산업 내 대기업들의 수직계열화가 급속하게 진전되고, 극장 전산망시스템이 구축되면서, 극장과 중앙배급사가 직접 극장부킹 계약을 체결하는 양상을 띠고 있다. 또한 멀티플렉스의 증가로 스크린 수가 증가하면서 배급사들은 동시다발적인 전국 와이드 릴리스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3) 윈도우 효과(Window Effect)제작, 배급, 상영이 전통적인 영화산업의 공급 메커니즘이라고 한다면, 최근 중요시 되고 있는 새

  • [마케팅조사] 매출 상승을 위한 박카스 마케팅전략
  • 분석 박카스 전략 수립을 위한 소비자 조사1. 마케팅 전략 제안매출 상승을 위한 효과적 마케팅 전략결론참고 문헌조사 목적 및 배경1. 조사 목적 현재 우리나라의 자양강장제(피로회복제)의 시장은 1천억 원이 넘는 대규모의 시장이다. 이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스스로 건강 관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구입하기 쉽고 경제적인 드링크류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기호에 발맞추어 많은 기업들이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