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JINAIR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전략제시- 진에어 마케팅연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03 / 2018.12.03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JINAIR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진에어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진에어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진에어 JinAir 기업소개

2.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진에어 서비스분석

4. 진에어 마케팅전략 사례

5. 진에어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진에어 미래전략 방향제시
본문내용
2.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1) 차별화된 승무원의 이미지
- 승무원에 대한 기존의 이미지 타파하고 승객들에게 편안하고 친근한 이미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편한 복장으로 기내에서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다. 화려함 보다는 실속 있는 저가 항공사라는 진에어의 이미지와 부합하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와 같은 항공사와 비교했을 때 세련미는 떨어지지만 적극적이고 활발한 모습을 승객들에게 보여주고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승무원의 이미지는 여행객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여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2)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청바지 캐주얼 승무원 유니폼
- ZONE 배정:구역내에서 선착순 원칙에 입각하여, 선호 좌석을 선택해 여행

3) 항공기 정비수준
-국내저가항공사 최초로 국제항공운송협회 운영위원회로부터 항공사안전평가 통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항공운송 서비스 -저가항공,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 -목 차-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1. 항공운송 서비스의 개념1-2. 항공운송의 특징1-3. 소비자의 인식1-4. 항공서비스의 범위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Ⅳ.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 항

  • [마케팅원론] 서비스업 마케팅 성공 사례-금호아시아나
  • 마케팅 성공 사례 - 서비스업Ⅰ . 요약문Ⅱ . 서론(상황분석 SWOT)1.산업의 개황2.주요 경쟁사들3.자회사 실정 (기업의 개요)Ⅲ . 본론 우리 기업의 마케팅 전략1.마케팅 목표2.목표시장3.주경쟁사의 전략4.주무기(SCA)5.마케팅 믹스 4P전략제품, 가격, 유통, 촉진Ⅳ . 결론성공이유 간단 요약, 장래방향 제시Ⅴ. 부록 참고문헌, 통계수치, 소감~Ⅰ . 요약문현대는 서비스 사회, 서비스 경제 또는 서비스 시대라고 말한다. 그만큼 서비스 산업의

  • [국제마케팅] 아웃백스테이크 사례분석
  • Ⅰ. Outback Steakhouse 소개 및 선정 이유한 학기 동안 국제마케팅이라는 수업을 통해 해외에서 활동중인 한국 기업은 물론 외국 기업들에 관해서도 사례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특히 국제적인 무대에서 기업의 마케팅에 대한 이론 정립이 가능했다. 오늘 날 많은 한국 기업들이 해외로 진출하고, 또한 많은 해외 기업들이 한국 시장으로 진입하고 있다. 이러한 많은 기업들 중 한국 시장에서 눈에 띄게 급성장을 하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및 상황 분석을 끝낸 다음에는 먼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그 문제점으로부터 어떠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생각하여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내야 한다.Ⅱ. 본론1. 경영자용 요약현재 올리브영 상황 올리브영이 드럭스토어라는 새로운 유통서비스를 시작한지도 25년이 되었다. 그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하면서 ‘유통계의 공룡’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작년에 중국 상해에 1호점을 내면서 해외 진출도 가속화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레드불 마케팅 사례연구 레포트CONTENTS1. 레드불 기업과 제품소개2. 에너지음료 시장상황분석3. 레드불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4. 레드불의 다양한 마케팅사례(1) 레드불 마케팅전략의 개요(2) 입소문 마케팅(3) 엠부시 마케팅(4) 스포츠 마케팅(5) CRM 마케팅5.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레드불 미래전략 제안(1)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