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진에어 마케팅전략, 진에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8 / 2016.09.28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진에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진에어 마케팅전략, 진에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에어 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진에어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진에어 기업소개
2. 진에어 기업현황분석
3. 진에어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Model분석)
4.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진에어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진에어 서비스마케팅 사례
7. 결론
(1) 미래전략제안
(2) 느낀점
- 본문내용
-
진에어가 진입장벽을 깨고 업계에 발을 들여놓기 위한 전략인 저렴한 요금은 한편으로 생각해 보았을 때, 아주 타당한 선택이라고 생각된다. 그 이유는, 기존의 다른 항공사들이 가지고 있었던 운임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금액은 아니었다. 반면에 진에어는 고객들의 이런 점을 파고들어 저렴한 가격으로 업계의 진입장벽을 돌파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는 것이다.진에어의 최대 장점은 가격경쟁 면에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에 비하여 저렴하다는 점이다. 하지만 다른 저가항공사들과 비교하면 비슷한 수준의 요금을 책정하고 있다. 이는 진에어만이 갖고 있는 확실한 메리트라고 말할 수 있다.
현재 적용중인 진에어 운임요금은 타 항공사의 70%정도이다. 앞으로 진에어는 현재 적용중인 운임요금을 더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제도를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가격 면에서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전략을 구상해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