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에어 Jin Air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20 / 2018.11.20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 에어 Jin Air
목차
LCC시장 현황
Jin air 소개
경쟁자 분석
Jin air 문제점
해결 방안 및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내용
높은 성장률에도 불구 국내 LCC시장 문제점

1. 해외 LCC와 서비스 모델 다름
-> 해외 LCC의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유료제공
국내 LCC의 기본적인 항공 서비스 무료제공

2. 국내 LCC 전용 공항시설 없음
-> 유럽과 여러 동북아 LCC는 공항이용료가 저렴한 보조공항 이용
인천과 김포공항은 모두 공항세가 비쌈

3. 고정비용을 낮추는 일 어려움
-> 노선과 항공기 대수를 최대한 늘려야 하지만 동북아 노선 경쟁이
치열하여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기 어려움

* 그린 서포터즈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방법 : 대학내일, 스펙업 배너 광고와 대학생 커뮤니티
약 100여 곳을 대상으로 광고 집행
6기의 경우 선발 12인까지 15:1의 경쟁률을 기록
대표 활동 : 그린마켓 참여, 취항지 탐방, SNS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 제공 등의 온/오프라인
홍보대사 역할
* SNS활용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진에어 JIN AIR 항공 마케팅 전략(영문)
  • 1. IntroductionJin Air Co Ltd, formerly Air Korea is a low cost airline originated from South Korea, which is a full subsidiary of Korean Air. It began operations in July 2008 with routes to regional destinations in Korea. In October 2009, Jin Air began flights to Macau, Guam and Bangkok. The corporation vision of Jin Air is to be a premium short haul carrier with the best experience and image, practical and affordable. To realize that, it put up several business missions- to become the public airlines that is affordable to anyone and practical airlines that reasonable consumers choose, to

  • 저가항공사의 마케팅 방법 ; 저가항공사의 특성과 발전방향 분석
  • 저가항공사의 마케팅 방법 ; 저가항공사의 특성과 발전방향 분석■ 목차1. 저가항공사란?2. 저가항공사 등장 배경3. 저가항공사 특징1) 기종의 단일화 2) 기내서비스 최소화3) 과밀한 좌석배치 4) 도심외곽 공항 이용5) 화물운송 배제 6) 연계 운송배제7) 판매비용 절감 8) 관리비용의 최소화4. 우리나라 저가항공사의 현황1) 에어부산(AIR BUSAN) 2) 제주항공(JEJU AIR)3) 진에어(JIN AIR) 4) 이스타 항공(EASTAR JET)5) 티웨이 항공(Tway Air)5. 해외 저가항공사의 성

  •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 west airline), 진에어(JIN AIR) 1. 경영전략 비교
  • 에어라인델타노스웨스트유나이티드US에어좌석1석당 원가(달러)7.08.99.49.19.610.8종업원 1인당 승객(명)2,4438401,1149197951,118항공기 1대당 종업원 수(명)81152134127157111JINAIR가 나아가야 할 방향6. 결론1.승무원 교육 내실화3.공동 시큐리티 지원 시스템2.항공정비 공유 시스템4.저가 항공사와의 연대 강화5.통합 예약 시스템 구축출처-대형항공사의 저가 여객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항공 운송시장을 중심으로 / 이세랑 / 한국항공대학교 경

  •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 west airline), 진에어(JIN AIR) 1. 경영전략 비교
  • 진에어 출범식에서는 100여명의 모델들이 명동에서 게릴라 홍보를 하였고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발권 업무로 호텔이나 렌터카, 통신판매 등 부가서비스를 판매대행한 추가수입을 도모 4. 서비스SOUTHWEST1.외부 마케팅(고객)1)마일리지 제도마일리지 제도:비행거리가 아니라비행 횟수계산은 쉽게!리워드는 한 번이라도 더!2)할렐루야!!-무료 수하물 제도(2개 까지는 프리)동영상항공사 카운터에 나타난 손님, 짐을 부치겠다

  • [마케팅원론] 진에어(JINAIR) 마케팅전략
  • Fly, better fly Jin Air여행은.(?)JINAIR담당자라면마케팅전략시장분석1234JINAIR 소개시장 분석 마케팅 전략 우리가 마케팅 담당자라면?Contents JIN AIR MISSION→ 프리미엄 실용 중단거리 항공사VISION→ 실용적 항공사 Global Standard 수준의 안전성 제공효율적인 직원 구 조 확립 SLOGAN→ Fly, better flyJin Air진에어와 함께 하는 더 나은 비행!JINAIR시장분석마케팅전략담당자라면Jin Air 의 회사를 알아보며는, Jin Air의 미션은 실용중단거리 항공사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