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지니(genie)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9 / 2018.11.19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지니(genie) 마케팅전략
목차
1. 선정 배경
2. 지니 소개
3. 3C 분석
4. SWOT 분석
5. 향후 전략
6. 전략적 제언
본문내용
음원 유통 시장 점유율 2위로 도약
10년이 넘은 다른 경쟁사들을 불과 반년만에 따라잡음
2012년 4월 2일 KT가 SM, YG, JYP, 미디어라인, 스타제국, 유니온캔, 뮤직팩토리 의 7개 주요 음반기획사의 유통을 맡고 있는 KMP홀딩스와 손잡고 만든 디지털 음악서비스
국내 최대 300만 곡의 음원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최고 품질의 음악 서비스를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elon 멜론 브랜드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전략과 차별화전략분석과 멜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음원을 1년간 독점 유통하는 권한을 얻음이러한 프로모션으로 음원 한 곡당 평균 80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면서,방송 20 회 분량 당 500억 원의 경제적 효과 -> 2011년 전체 음원시장의 7.7% 차지멜론 마케팅 전략분석멜론의 7PsPARTICIPANT 아티스트가 팬들과 음악 외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어 일방적인 음원 제공이 아닌 참여의 길을 열어줌멜론 마케팅 전략분석멜론의 7PsPHYSICAL EVIDENCE 웹사이트와 어플을 통한 유비쿼터스 식의 환

  • 레진코믹스 성공사례분석과 웹툰시장 현황분석및 온라인 컨텐츠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온라인에서의 문화콘텐츠 서비스마케팅 전략사례연구(레진코믹스 중심으로)INDEXⅠ. 서론Ⅱ. 본론1) 현재 웹툰시장 현황분석2) 레진코믹스 성공사례분석3) 타 컨텐츠 사례분석(1)현재 국내의 음원시장 상황(2)기존 온라인 음악 시장과 관련 서비스 업체(3)모바일 콘텐츠에서 음악 서비스업체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멜론’을 중심으로(4)최근동향-음원 서비스업체의 다양한 변화와 시도(5)레진코믹스 사례를 통한 벤치마킹Ⅲ. 결론 및 나의의견

  • 멜론 Melon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멜론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시
  • 음원사이트 지니의 경우 한곡당 3번의 무료 듣기 지원)- 해외 사용자 이용 불가(3) Opportunity - 스마트폰 혁명- 불법 다운로드 규제 강화- 소비자들의 인식변화- 음악 스트리밍 소비의 증가- 방탄소년단 등 인기 가수의 흥행으로 인한 k-pop의 해외 인기(4) Threat- 네이버의 음원사업 진출- 경쟁업체들 다수 출현(도시락, 지니등)- 여전한 불법 다운로드 6. 멜론의 성공요인 및 전략먼저, 기술 지향적 관점에서는 유료 온라인 음악 시장에서 최강의 음원

  • SM ENTERTAINMENT,SM엔터에인먼트,SM엔터에인먼트일본진출,SM엔터에인먼트마케팅전략,노예계약
  • 음원의 불법복제 증가세계적 음반시장규모의 감소로 인해 음반의 판매를 통한 원활한 수입창출이 장기적인 어려움에 빠져있다. 또한 기술의 발달로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음악시장의 변화가 진행되고 있고, 세계경제불황의 여파로 인해 일본음악시장에 대한 미래 수익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음반시장의 규모축소와 기술의 혁신적 발전으로 인한 인터넷을 활용한 시장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으며 일본의 경우 모바일 시장의 점유율이 높은 상황이다.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 Global Entertainment 메이져 기업들의 이해[영화 방송 음악 게임 부문]
  • 사이트를 통해 메신저, 게임, 커뮤니티 등을 서비스함 2005년을 기점으로 소셜네트워크, 게임 퍼블리싱 등으로 주력 사 업을 전환 2011년, 한국 지사 텐센트 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춘추전국시대’라 는 웹게임으로 첫 진출대상 기업: 텐센트 주목할 부분시사점 인터넷 메신저, 소셜네트워크, 온라인 게임, 검색, 상거래 서비 스 등으로 닦아놓은 탄탄한 사용자 및 서비스 기반으로 앞으로 의 게임산업 발전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됨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