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구매행태 음원시장의 확대 지니 음원시장 멜론 음원시장 지니 마케팅 멜론 음원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목차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2. 현황분석
1)기타환경분석
2)소비자분석
3)경쟁자분석
3. 문제점 도출
4. 해결방안 제시
선정동기
기업소개
모바일 폰이 국내에 등장
기존의 휴대전화는 데이터 비용의
지불 부담으로 인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한정
스마트폰 등장
이전과는 다른 패러다임
1.선정배경
소비자의 구매행태의 변화
음원시장의 확대
음반구매
음반구매
음원의 다운로드
스트리밍 구독
2.선정동기
3.소개
*Olleh music
소셜차트를 제공
올레뮤직 사이트와
음악어플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유무선 연동상품
Ex) 집,회사 위주
*Genie
모바일전용음악 어플 서비스 상품
KT고객: LTE 통신료 무료, 할인 프로그램등을 제공
Ex) 스마트폰 위주
지니 52.1%
올레뮤직 31.25%
둘다모름 16.65%
genie 우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멜론 Melon 서비스분석과 SWOT,STP분석및 멜론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음원사이트 MelonSWOT분석과 마케팅전략INDEX1. 멜론 Melon 서비스소개2. 음원플랫폼 경쟁환경분석3. 멜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경쟁자분석(1) FLO 플로(2) 지니뮤직5. 멜론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멜론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1. 멜론 Melon 서비스소개멜론은 Melody On의 줄임말로 SK텔레콤에서 2004년 런칭한 MP3 스트리밍 서비스플랫폼 이다. 2016년 카카오가 멜론을 인

  • [마케팅 원론] 소니뮤직(Sony Music Entertainment) 베스트앨범 시리즈 마케팅 전략
  • 시장세분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변수를 이용해 기존에 앨범을 구매하고, 음원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문화생활을 영위하는 대중으로 세분화한다.(2) 표적시장 전략: 그 중에서도 오프라인으로 발매되는 앨범은 20-30대 앨범구매자에게 온라인으로 발매되는 음원은 온라인을 통해 MP3를 주로 다운로드 받는 10-20대를 주요 타깃으로 선정한다. (3) 포지셔닝: 경쟁제품인 MAX나 NOW와 같은 베스트 앨범처럼 소비자들에게 쉽게 인지될 수 있도록 하지만, 그것들

  • 불법다운로드 실태와 문제해결위한 합리적인 방안0
  • 음원DB 구축을 통해 업스트림으로의 수직계열화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SKT는 서울음반을 인수함으로써 기존 음원 및 오프라인 유통망까지 확보하게 되어, 이동통신사의 역할이 음악산업의 단순한 투자자로써가 아니라 콘텐츠 제작 및 배급에 이르는 전 부문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이동통신사들의 수직적이고 배타적 전략은 멜론의 유무선연동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유료시장 창출과 대규모 투자를 통한 마케팅 등 블랙마켓소비자를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멜론이 아티스트들에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다는 소비자들의 인식미리듣기 시스템 - 앞 부분 1분만 제공하여 곡 파악 불편해외 사용자 이용 불가스마트폰 혁명불법 다운로드 규제 강화소비자들의 인식변화음악 스트리밍 소비의 증가싸이의 흥행으로 인한 k-pop의 해외 인기네이버의 음원사업 진출경쟁업체들 다수 출현(도시락, 지니등)여전한 불법 다운로드 Strength4. 시장상황KT뮤직, 멜론 독주 음원시장 대항마로! KT뮤직(KT의 자회사

  • 레진코믹스 성공사례분석과 웹툰시장 현황분석및 온라인 컨텐츠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온라인에서의 문화콘텐츠 서비스마케팅 전략사례연구(레진코믹스 중심으로)INDEXⅠ. 서론Ⅱ. 본론1) 현재 웹툰시장 현황분석2) 레진코믹스 성공사례분석3) 타 컨텐츠 사례분석(1)현재 국내의 음원시장 상황(2)기존 온라인 음악 시장과 관련 서비스 업체(3)모바일 콘텐츠에서 음악 서비스업체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멜론’을 중심으로(4)최근동향-음원 서비스업체의 다양한 변화와 시도(5)레진코믹스 사례를 통한 벤치마킹Ⅲ. 결론 및 나의의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