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Melon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멜론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8 / 2018.11.18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멜론 Melon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멜론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시 레포트입니다.

멜론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멜론 melon 소개

2. 멜론 서비스특징

3. 멜론의 수익구조

4. 음원유통 시장환경 분석
(1) 음악 유통시장의 특성
(2) 음원시장 경쟁상황분석

5. 멜론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멜론의 성공요인 및 전략

7. 멜론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1) 빅데이터 기반 맞춤서비스 전략
(2) SKT와의 공동프로모션
(3) K-POP 상생 플랫폼구현
(4) 카카오와의 인수합병
(5) 커뮤니케이션 전략
(6) 브랜드 강화전략
(7) 이미지마케팅

8. 향후전략 아디이어 제시
본문내용
3. 멜론의 수익구조

- 멜론의 주요 수익모델은 디지털 음원의 판매 및 음악 관련 서비스이며, 음악 관련 상품의 판매 중개 수익모델도 존재한다.

(1) 서비스 수수료
무제한 듣기 서비스(스트리밍)
- 혜택 : 음악은 물론 어학 강의까지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듣기 지원

(2) 판매 수수료
음원 다운로드 서비스
- 혜택 : 원하는 음원을 영구소장 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를 지원
무제한 스트리밍 + 음원 다운로드 서비스
- 혜택 : 스트리밍 서비스에 일정 숫자의 음원 다운로드까지 지원하는 복합 상품
폰 꾸미기
- 컬러링, 벨소리, 컷팅벨, 동영상벨 등 모바일 컨텐츠를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전략
  • 분석, 성공신화를 이끈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및 SK텔레콤의 전망 등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한다.1. SK텔레콤의 역사2009년으로 SK텔레콤과 대한민국 이동전화 역사가 25주년을 맞이했다.1984년 SK텔레콤 창립을 시작으로 탄생한 국내 이동전화서비스는 1996년 세계 최초의 CDMA 상용화를 기점,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았으며 2009년 최첨단 휴대폰을 통해 가장 앞선 이동통신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전세계 ICT 산업과 문화를 이끌고 있다. 차량전화를

  • [경영전략] 야후의 경영전략
  • 성공 요인과 그 성과분석 초반기의 야후전략중반기의 이후의 야후전략 - 야후가 인지한 문제점- 문제점 대응 전략글로벌 사업 전략 분석 및 평가 - 야후 코리아 제시한 대안 및 계획야후 코리아의 수익모델과 - 야후 코리아의 SWOT, BCG MATRIX 분석- 야후가 나아가야 할 방향제시3. 결론현재 우리의 인터넷 기업들이 받아들여야 할 야후의 강점 및 전략제시 시사점 제시 및 본론 내용 요약 e-business는 무엇인가.최근 기업 경영의 최대 화두는 단연 e-

  • [경영전략]인터넷 야후 의 경영전략
  • 성공 요인과 그 성과분석 초반기의 야후전략중반기의 이후의 야후전략 - 야후가 인지한 문제점- 문제점 대응 전략글로벌 사업 전략 분석 및 평가 - 야후 코리아 제시한 대안 및 계획야후 코리아의 수익모델과 - 야후 코리아의 SWOT, BCG MATRIX 분석- 야후가 나아가야 할 방향제시3. 결론현재 우리의 인터넷 기업들이 받아들여야 할 야후의 강점 및 전략제시 시사점 제시 및 본론 내용 요약 e-business는 무엇인가.최근 기업 경영의 최대 화두는 단연 e-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 카카오톡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INDEXI. 서론II. 본론1. 마케팅 이슈분석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1) 고객 분석2) 기업 분석카카오 SWOT분석3) 경쟁자 분석3.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전략(1)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 4P Mix전략 Product PricePlacePromotion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전략3) 카카오톡 성공

  • 아이리버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및 향후전략방안 제시
  • 요인 분석4.시장환경분석1)MP3플레이어 시장환경2)MP3플레이어 주요 시장동향3)MP3플레이어 국내 시장현황5.경쟁사 분석 - 삼성 yepp1)삼성 yepp소개2)SWOT3)4P6.내부환경분석1)아이리버 국내*해외 시장현황2)SWOT3)4P7.아이리버의 성공요인 분석8.아이리버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제언Ⅲ.결론참고자료 및 문헌Ⅰ.서론1.들어가며한국은 인터넷 인프라의 눈부신 발전으로 세계적인 정보ㆍ통신 강국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에 힘입어 정보ㆍ통신 관련 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