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 Global Entertainment 메이져 기업들의 이해[영화 방송 음악 게임 부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6 / 2016.07.06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 Global Entertainment 메이져 기업들의 이해[ 영화 .방송. 음악 . 게임 부문]
- 목차
-
I. 영화산업
1. 영화 산업 > 종합 순위
2. 영화 산업 > 시사점
3. 영화 산업 > 부문별 순위
4. Time Warner Inc.
5. Netflix
6. Lions Gate
7. Regal Entertainment Group
II. 방송산업
1. 방송 산업 > 종합 순위
2. 방송 산업 > 시사점
3. 방송 산업 > 부문별 순위
4. The Walt Disney Company
5. DIRECTV
6. Viacom
7. Liberty Media Corporation
8. Comcast Corporation
III. 음악산업
1. 음악 산업 > 종합 순위
2. 음악 산업 > 시사점
3. 음악 산업 > 부문별 순위
4. Apple Inc.
5. Loen Entertainment
6. Live Nations Entertainment
7. SM Entertainment
8. Pandora Media
IV. 게임산업
1. 게임 산업 > 종합 순위
2. 게임 산업 > 시사점
3. 게임 산업 > 부문별 순위
4. Nintendo
5. Activision Blizzard
6. tencent
7. NHN
8. Zynga
- 본문내용
-
Time Warner Inc
Time Warner 는 세계 최대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 그룹으로 콘텐츠 중심의 전략을 구사 현재, 방송, 출판, 영화 의 주력 3개 사업 분야의 디지털 사업 강화 전략을 추진 중에 있음
디지털 콘텐츠 경쟁력이 향후 콘텐츠 시장의 승자를 가늠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될 것임
Time Warner Inc.는 세계 최대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 미디 어 그룹으로 주력 사업군은 방송, 영화, 출판임
영화 부문 대표 계열사로 Warner Bros.가 있으며 할리우드 메 이저 영화사로 영화 배급 및 제작을 하며, 자회사로 New Line Cinema를 보유하고 있음
현재, 방송, 출판, 영화 의 주력 3개 사업 분야의 디지털 사업 강화 전략을 추진 중에 있으며 특히 영화 부문의 경우 새로운 부가판권 시장 창출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사용자가 자신이 원 하는 영화를 온라인상에 모아두었다가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으로 언제든 꺼내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음
Netflix온라인 DVD 대여 서비스로 시작하여 창업 10여년 만에 세계 최대 온라인 VOD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
N-스크린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의 강자가 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음 향후 온라인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시장의 경쟁이 가속화 될 것으로 보임
온라인 DVD 대여 서비스로 시작하여 창업 10여년 만에 세계 최대 온라인 VOD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
2002년 기업 공개 이후 연평균 43%의 매출 성장률과 48%의 가입자 증가율 달성
CEO리드 헤이스팅스 Fortune이선정한 ‘2010년올해 기업인’ 1위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취향에 맞는 영화를 추천해 주는Cimematch 서비스를 제공
2천만 명에 가까운 거대 가입자 수, 양질의 DVD 타이틀 및 온 라인 콘텐츠 보유 등, N-스크린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의 강자 가 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