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망과 이케아 마케팅 아이디어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29 / 2018.10.29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망과 마케팅 아이디어 제언 레포트입니다.
이케아의 현재상황과 기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이케아의 미래 마케팅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목차
-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
2. 이케아 경영철학
3. 가구시장 분석
4. 소비자분석
5. 이케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es
(3) Opportunity
(4) Threat
6. 이케아의 차별화전략
7. 이케아의 성공전략
8. 이케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향후전망
10. 향후 마케팅 아이디어 제언
- 본문내용
- IKEA 이케아라는 기업명은 IKEA의 창립자 잉바르캄프라드(Ingvar Kamprad)와 그의 가족농장 이름인 엘름타리드(Elmtaryd), 고향마을이름인 아구냐리드(Agunnaryd)의 첫글자를?하나씩 따서 만든것 이다. (IKEA의 로고는 회사가 만들어진이래 거의변하지 않았으며 1967년 버전은 꾸준히 IKEA 비즈니스를 상징하고 있다. )1953년 3월18일 스웨덴에 첫전시장을 개장한 이후,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 여러나라에 DIY가구 열풍을 일으키며 성장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도 진출하여 호주,중국,홍콩,일본,말레이지아,대만,싱가포르,태국,한국등에 매장을 운영하고있다. 현재 미국의홈디포(HomeDepot),로우스(Lowe's)에 이어 세계3위의 가구업체이다. 현재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브랜드를 알리며 전세계 43개국에 3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