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의 인적관리와 핵심역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1 / 2017.10.21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케아
- 목차
-
1. 이케아 기업 개요
1) 비전
2) 핵심가치
3) 전략방향
2. 이케아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1) HRM의 목표와 전략
2) HR Communication Channels
3) 채용
4) 교육
5) 평가 & 보상
6) 기업문화
3. 이케아의 핵심역량
1) SWOT 분석
2) 특화된 강점
3) 비즈니스 모델
4) 상품, 가격, 커뮤니케이션 전략
5) 핵심역량 도출
6) 국내 시장에서의 IKEA 전략 방향 및 제언
- 본문내용
-
01 IKEA 기업 개요
기업 비전 & 성장원칙
비전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 To create a better everyday life for the many people
창업주 잉바르 캄프라드의 경영철학
기업의 목적은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일생을 만드는 것이다.
고객과의 약속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킨다.
어떤 결정도 옳은 것만을 요구할 수는 없다.
결정의 올바름을 판가름 하는 기준은 추진력이다.
실수는 행동하는 자의 권리이다.
우리는 우리에게 필요한 자금을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
내 자식이 아닌 이케아의 공헌한 인물이 이케아의 CEO가 되어야 한다.
성장원칙
1.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2. 사람과 지구 : 성장을 지속하며 사람과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
3.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이케아 : 직원들은 이케아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원동력, 모든 직원이 능력과 성장 잠재력을 가진 인재라고 생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