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마케팅 PPT- 키엘 제품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키엘 마케팅전략과 한국시장전략분석및 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9 / 2018.09.29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키엘 제품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키엘 마케팅전략과 한국시장전략분석및 시사점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키엘 KIEHLS 기업소개

2. 키엘 주요제품과 특징
(1) 주요제품
(2) 키엘 제품특징

3. 키엘 전략의 성공요인

4. 키엘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키엘의 국내시장 공략전략
(1) 초기전략
(2) 현재전략
(3) 현재 국내소비자의 인식

6. 키엘의 마케팅전략 요약

7. 키엘 마케팅전략 사례
(1) 브랜드 마케팅
(2) 차별화 마케팅
(3) 서비스 마케팅
(4) 스토리텔링 마케팅
(5) 바이럴 마케팅
(6) 친환경 마케팅

8.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키엘 KIEHLS 기업소개

미국의 화장품업체인 키엘은 수수한 디자인과 소재의 용기에 “고품질의 천연재료”를 사용함을 부각
키엘은 제품 용기에는 제품의 재료와 성능에 대해 깨알 같은 글씨로 설명함으로써 회사의 “열정”을 드러냄

2. 키엘 주요제품과 특징
(1) 주요제품
키엘의 화장품 라인은 스킨 케어를 주력으로 보디 케어, 헤어 케어, 향수, 남성·베이비 라인 등 크게 6가지 카테고리로 분류
대표 상품으로는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카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울트라 훼이셜 모이스처라이저, 울트라 훼이셜 크림

(2) 키엘 제품특징
천연 식물만을 사용하는 자연주의를 표방한다. 알프스 산에서 공수한 물, 로즈메리 허브와 딸기, 장미꽃잎 등의 재료가 제품에 떠있어,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키엘 제품의 특징.

3. 키엘 전략의 성공요인

(1) 미국 콜럼비아 약대를 졸업한 창업주와 약국으로 시작한 역사를 강조하며, (똑똑한 소비자인) 뉴요커가 쓰는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전 세계적으로 크게 성공
(2) 비용우위전략(cost leadership)을 통한 단가 절감
(3) 고객관계관리(CRM)를 이용해 효과적인 시장침투 (market penetration) 전략 구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마케팅과 브랜딩 (7) 존경받는 기업인 요로마 오릴라 2. 성공요인 (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3. SWOT 분석(1) 강점 (Strength) (2) 강점 유지를 위한 과제 (3) 약점 (Weakness) (4) 약점의 극복 (5) 위협 (Threaten) (6) 기회 (Opportunity) 4. SPT 분석 (1)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2) 표적 시장 (Target Market)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4Ps 전략(1) 제품 전략 (Product) (2) 가격 전략 (Price) (3) 유통 전략 (place) (4) 촉진 전략 (Promotion) Ⅲ. 한국에서의 노키아 1. 한

  • 국내 최초 한방샴푸 `댕기머리`브랜드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국내 최초 한방샴푸 “댕기머리”브랜드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CONTENTSⅠ. 서론 - 브랜드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1. 브랜드 선정동기 2. 연구방향 및 연구목적3. 기업 / 브랜드 소개- 기업개요, 기업현황- 경영방침 및 경영이념4. 주요제품 소개 및 분석5. CI / BI 의미6. 기술력 인증현황 - 특허 및 인증사항- 주요 수상현황Ⅱ. 본론 1 - 한방샴푸시장 환경분석1. 한방 샴푸 내부환경 / 외부환경분석- 외부환경 : 거시적 환경분석 (인구통계, 사회문

  • [국제경영] 진로소주(진로재팬)의 일본진출전략
  • 성공적인 유통망 확보 .106. 진로재팬의 SWOT분석 107. 향후 진로의 전략 .101) 젊은층 공략 .102) 브랜드 확장의 필요성 .113) 새로운 형태의 점포에 대한 공략 .114) 다양한 수출시장 확대 .13III. 결론 및 시사점.14IV. 참고문헌.

  • 일본의 게임 콘텐츠 산업
  • 전략적 제안1) SWOT 분석 (여기에서는 경쟁사인 XBOX와 비교하여 분석하였다.)2) Positioning3) Playstation2의 경쟁우위(6) Platstation2에 대한 전략적 제안1) 네트워크게임기로의 이미지 강화2)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3) 주요 서드파티의 지배강화4) 확장을 통한 기능강화에 주력(7) 사례 분석의 시사점1) 네트워크 시대의 도래 2) 소프트웨어에의한 게임시장의 지배3) Playstation2 WINⅣ 한국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1. 진출전략 및 마케팅전략(1) 기본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시장의 동향36다.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의 동향37VII. 국내 기업 전략-391. 엔씨소프트-39가. 엔씨소프트는 한국의 역사-39나. 리니지41다. 거대시장 중국에 진출 발판 구축-42라.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및 시사점-42마. NC Soft SWOT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