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ecom의 중국진출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0 / 2018.09.20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K Telecom의 중국진출실패
- 목차
-
01 SKT 선정이유
02 SKT의 중국진출
03 SKT의 중국실패
04 원인분석 및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SKT의 중국진출
4P 분석
P
PRODUCT
CDMA 방식의 통신시스템
(다양한 분야 중) 이동통신, 로밍에 집중
P
PRICE
CPP방식의 요금제
업계 2위인 China Unicom과의 협력 투자를 통한 시장
P
PLACE
보편적 방식의 CDMA 기술 주장
P
PROMOTION
BASIC PENALTY : 이동통신합자 회사 지분율 49% 제한/부가서비스 사업시 지분율 50% 제한
시장점유율 측면
투자회사와 상대적 시장 점유율 감소
중국정부와의 연계 측면
중국 정부는 CDMA를 TD-CDMA, CDMA2000, WCDMA로 분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