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ecom의 중국진출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0 / 2018.09.20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K Telecom의 중국진출실패
목차
01 SKT 선정이유
02 SKT의 중국진출
03 SKT의 중국실패
04 원인분석 및 향후 방향
본문내용
SKT의 중국진출
4P 분석
P
PRODUCT

CDMA 방식의 통신시스템
(다양한 분야 중) 이동통신, 로밍에 집중
P
PRICE
CPP방식의 요금제
업계 2위인 China Unicom과의 협력 투자를 통한 시장
P
PLACE
보편적 방식의 CDMA 기술 주장
P
PROMOTION
BASIC PENALTY : 이동통신합자 회사 지분율 49% 제한/부가서비스 사업시 지분율 50% 제한

시장점유율 측면
투자회사와 상대적 시장 점유율 감소

중국정부와의 연계 측면
중국 정부는 CDMA를 TD-CDMA, CDMA2000, WCDMA로 분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SK 텔레콤의 해외진출 실패 사례와 미래 방향
  • 진출1. 중국진출 및 배경과 실패원인2. 미국진출 및 배경과 실패원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결론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Ⅵ. SK 텔레콤의 해외진출 향후 전망서론기업선정동기현재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90%이상이 이동전화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는, 미취학 아동과 70세 이상의 전자기기를 쓰는 것이 서투른 노인 분들을 제외하면 성인은 물론이고 중․고등학생, 심지어는 초등학생까지 1인

  • [국제경영] SK 텔레콤의 해외진출 실패 사례와 미래 방향
  • 진출 전략: MVNO해외 진출 배경 및 현황미국 시장 진출 전략 : 힐리오 프로젝트국내에서 SK Telecom 이 상품화에 성공한 TTL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20~30대의 젊은 층에게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 교민들을대상으로 한국어로 된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 프로젝트.해외 진출 배경 및 현황미국 시장 진출 전략:힐리오 프로젝트해외 진출 실패 원인 분석해외 진출 실패 원인 분석중국 : 해외 진출 실패 원인 분석

  • SK텔레콤 국제마케팅,SK텔레콤마케팅실패사례,SK텔레콤 미국시장진출전략,SK마케팅성공사례
  • 실패힐리오미국MVNO 사업의 어려움(미국시장 분석의 미비)낮은 인지도-이미 통신 시장이 잘 발달한 미국 시장을 공략 대상으로 선택-가입자 유치의 어려움- 최첨단 단말기 라인업을 갖고 있는 기존 통신 사업자와 경쟁-후발 주자의 어려움-지원하는 단말기 라인업의 부족-마케팅 비용의 부족마케팅 실패Helio미국 교포들의 냉담한 반응다른 MVNO사업자에 비해 비싼 요금-SK텔레콤 이라는 한국 기업이 미국에 진출하면, 한인 사회에서 크게 반겨 많

  • SK텔레콤 중국시장진출사례
  • 목차서론 1. 글로벌 전략의 대두2. SK Telecom을 선정한 이유와 목적 및 SK Telecom 소개3. SK 차이나 → SKT 설립 배경본론1. SK Telecom의 중국 진출시 고려요인1) SK Telecom의 보유자원 (핵심역량)2) SK Telecom의 전략적 지향3) 중국 시장의 특성4) 국내 시장의 상황2. SK Telecom의 진입 방법1) SK Telecom의 중국 진출 방법 2) SK Telecom의 진출 상황3. SK Telecom의 중국 진출시 문제점 & 해결방안4. 국내 통신산업의 중국 진출 전략결론1. 한국 통신 산업의 해외진출은 가능

  • [정보통신] SKT사례를 통한 중국이동통신서비스 시장 진출방안에 대한 분석
  • SKT 사례를 통한 중국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진출 방안에 대한 분석 (전기 및 전자산업정책 기말보고서)2005. 06. 11목차1. 서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구조 12. SK Telecom 사업 영역 22.1 서비스 현황 22.2 SK Telecom의 재무 정보 및 대주주현황 32.2.1 재무 정보 32.2.2 대주주현황 42.3 시장 점유율 52.4 SK Telecom의 해외 시장 52.4.1 글로벌 비전 52.4.2 몽골 이동전화사업진출 62.4.3 베트남 이동전화사업진출 72.4.4 무선 인터넷 83. 중국 시장 분석 113.1 중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