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처음처럼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4,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처음처럼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에 대해 총 24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처음처럼 브랜드분석
(1) 처음처럼 제품소개
(2) 처음처럼 SWOT 분석
2. 소주시장 상황분석
3. 처음처럼 현재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4. 처음처럼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1) 처음처럼 문제점 분석
(2) 해결전략 제안
5.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STP 전략제안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새로운 마케팅방안 제안
1) 3단계 마케팅전략 기획
2) 처음처럼의 약속 5가지
3) 대학생 타겟 마케팅전략 방안
4) SNS활용 마케팅방안
(3) 마케팅 기대효과
6. 결론
< 참고자료 >
- 본문내용
-
또한 처음처럼은 기본 실행 방향을 좁은 전선을 집중 공략하여 교두보를 확보한 후 전선을 확대해 나가는 것으로 잡았다. 그래서 마케팅, 영업 활동을 25~35세대와 유흥업소가 밀집한 중심상권을 공략한 후 가정시장으로 확대해 나갔다.
게다가 롯데가 두산 주류를 인수한 이후로는 롯데의 강력한 유통망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조금 더 안정적인 상황이 되었다.
영업조직의 이원화를 실시하여 도매상 관리와 업소 관리 조직으로 이원화해 신제품의 빠른 회전이 가능하게 하였다. 제품의 사입과 회전이 동시에 일어나 도매상이나 업소에 재고 없이 판매할 수 있게끔 하였다.
- 참고문헌
-
한국음주문화연구소
한국주류협회
삼성경제연구소
story 홈페이지 http://user.chol.com/~chhbin/
처음처럼 홈페이지 http://www.soju.co.kr/firstsoju/brand/making.asp
인제대학교 음주연구소(음주관련 통계자료)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캘리그래피 로고가 소비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참이슬 fresh' 중심으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