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세스코 SWOT분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안 PPT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세스코 SWOT분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안 PPT 레포트 입니다
목차
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
(1) CESCO 소개
(2) CESCO 연혁
(3) CESCO 기업비전과 미션
(4) CESCO의 사업분야
(5) CESCO의 1:1 서비스 컨설턴트
(6) CEO소개

2. CESCO 내,외부 상황과 마케팅전략분석
(1) CESCO의 서비스분석
(2) CESCO Zone소개및 영향과 효과분석
(3) 세스코의 서비스 마케팅전략 분석
(4) CESCO 지각도와 선택의 이유
(5) CESCO SWOT분석

3. 결론 및 향후전략제안
본문내용
출입구: 세스코 멤버스 Zone 스티커
외곽 벽면: 세스코 멤버스 Zone 판넬
카운터 또는 카운터 뒤 벽면: 세스코 멤버스 Zone 인증서
세스코 멤버스 ZONE은 고객에게 위생에 대한 믿음과 안심을 약속하는 사업장입니다.

따라서 엄격한 기준에 의해 세스코 멤버스 ZONE을 인증하므로, 다음과 같은 고객들에게는 부착이 제한됩니다.
쥐, 바퀴벌레, 개미 방제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
정기관리를 받지 않는 고객
매월 관리를 받지 않는 고객
지난 2개월간 연속 미수가 발생된 고객
지난 2개월간 연속 미작업이 발생된 고객
해약고객: 서비스 해약 시, 세스코 멤버스 관련 모든 부착물 및 설치물을 철거합니다.
현재 서비스를 받으시는 중이라도 위 조건에 해당할 경우 부착물을 철거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
  • 세스코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2. 세스코 CESCO 성공요인3. 세스코 CESCO 핵심역량4. 세스코 CESCO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세스코 CESCO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8. 미래전략제언CONTENTS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세스코(Cesco)는 1976년 설립된 회사로 현재 매출액 300억원 규모의 국내 방제시장 1위 업

  • CESCO 세스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전략방안제안 PPT
  • CESCO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분석)3. 세스코 CESCO 성공요인4. 세스코 CESCO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세스코 CESCO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3) Positioning6. 세스코 CESCO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세스코 CESCO 향후방향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2016-09-194CESCO는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약자로서 설립 시 회사명인 전우방제(全宇防除)의 영문 표기이다. 소비자가 만족하는 깨끗한 환경과 서비스를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 세스코 글로벌마케팅 전략연구1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서비스분석(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3. 5 Force Model 분석 4. 세스코 SWOT 분석 (1) SWOT분석(2) SWOT전략5. 경쟁자 분석6.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9. 결론 및 향후전망10. 시사점11. 예상질문과 답변CONTENTS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

  • 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 세스코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시장환경분석3. 세스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스코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세스코 서비스전략 사례연구(1) 내부 마케팅사례(2) 고객 서비스마케팅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9. 결론 및 미래전략방향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 세스코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및 자동화 살균시스템 등을 개발해 인간과 더불어 서식하고 있는 해충을 구제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표응용기술개발2) Weakness(1) 표적시장 선정의 모호함마케팅에서 표적 시장을 선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세스코는 기업의 특성상 그 서비스가 한 표적 시장에서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지역, 시장을 겨냥할 수 있기 때문에 표적 시장을 선정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어 Mass Marketing으로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 약점이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