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 사례분석 - CESCO 세스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세스코 개요
-본론-
2. 거시환경분석
- 시장분석(시장세분화. 표적시장)
- 경쟁분석
- 포지셔닝
- 브랜드/ 기업이미지
3. 기능. 영업적 분석
- 제품 전략(제품/ 서비스)
- 가격전략
- 커뮤니케이션/ 촉진 전략
4. 마케팅
- 내부마케팅
- 관계마케팅(혜택)
-결론-
5. 세스코의 전략적 서비스 분석
6. SWOT 분석
7. SWOT모형을 토대로 한, 세스코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전망.
- 본문내용
-
1. 세스코 개요
- 해충약, 쥐덫이나 파리채 등 주먹구구 식의 제조업분야에서 전문적 인력 투입과 약제 개발 등을 통한 서비스 제공 업체로의 블루오션 시장 개척.
(1). CESCO 소개
1)CESCO의 모토 : “쥐,바퀴,해충이 없는 푸른 환경의 보존”
2)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
-100,000여개의 연간계약고객
-전국 36개의 직영사업소 운영
-1,000여명의 방제전문가 보유.
3)국내 유일의 해충방제 연구소 운영
-20명의 박사,석사로 구성
-신약 개발/방제 서비스 시스템 개발관리
4)자체 전문 교육 시스템 구축
-최고수준의 방제 전문 교육 시스템
-신입사원 -> 120시간 교육
-기존사원 -> 연간 78시간 교육
5)방역 약제 직접 생산 공급
-반월 공단의 생산공장에서 직접 생산 공급
-해충의 약제에 대한 내성 형성 방지를 위한 성분의 주기적 교체
6)전문가가 운영하는 회사
-한국산 집쥐의 생태 및 방제에 관한 연구”라는 제목의 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한 대표이사의 전문기술 노하우를 토대로 운영
7)해충 관련 수십 종의 특허 보유
-자동분무시스템/살서제/살충제
8)전국 통합 해충 방제 전문 전산 시스템 운영
-해충 모니터링 시스템/자체경보 처리 시스템/고객 크레임 관리 시스템
9)방제 서비스 전달 시스템 표준화
-1999년 11월 ISO9002 인증 획득세스코
10)세계적인 기업으로의 발돋움
- 1999년 인도, 2003년 중국에 현지법인 설립.
자료평가
- 나쁜사마리아인들을읽고(A+자료)
- foem***
(2011.04.11 18:33:50)
- 과제에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좋은자료 감사해요^^
- cjswow***
(2008.05.25 00:12: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