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 사례분석 - CESCO 세스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세스코 개요

-본론-
2. 거시환경분석
- 시장분석(시장세분화. 표적시장)
- 경쟁분석
- 포지셔닝
- 브랜드/ 기업이미지

3. 기능. 영업적 분석
- 제품 전략(제품/ 서비스)
- 가격전략
- 커뮤니케이션/ 촉진 전략

4. 마케팅
- 내부마케팅
- 관계마케팅(혜택)

-결론-
5. 세스코의 전략적 서비스 분석

6. SWOT 분석

7. SWOT모형을 토대로 한, 세스코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전망.
본문내용
1. 세스코 개요
- 해충약, 쥐덫이나 파리채 등 주먹구구 식의 제조업분야에서 전문적 인력 투입과 약제 개발 등을 통한 서비스 제공 업체로의 블루오션 시장 개척.
(1). CESCO 소개
1)CESCO의 모토 : “쥐,바퀴,해충이 없는 푸른 환경의 보존”
2)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
-100,000여개의 연간계약고객
-전국 36개의 직영사업소 운영
-1,000여명의 방제전문가 보유.
3)국내 유일의 해충방제 연구소 운영
-20명의 박사,석사로 구성
-신약 개발/방제 서비스 시스템 개발관리
4)자체 전문 교육 시스템 구축
-최고수준의 방제 전문 교육 시스템
-신입사원 -> 120시간 교육
-기존사원 -> 연간 78시간 교육
5)방역 약제 직접 생산 공급
-반월 공단의 생산공장에서 직접 생산 공급
-해충의 약제에 대한 내성 형성 방지를 위한 성분의 주기적 교체
6)전문가가 운영하는 회사
-한국산 집쥐의 생태 및 방제에 관한 연구”라는 제목의 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한 대표이사의 전문기술 노하우를 토대로 운영
7)해충 관련 수십 종의 특허 보유
-자동분무시스템/살서제/살충제
8)전국 통합 해충 방제 전문 전산 시스템 운영
-해충 모니터링 시스템/자체경보 처리 시스템/고객 크레임 관리 시스템
9)방제 서비스 전달 시스템 표준화
-1999년 11월 ISO9002 인증 획득세스코
10)세계적인 기업으로의 발돋움
- 1999년 인도, 2003년 중국에 현지법인 설립.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쁜사마리아인들을읽고(A+자료)
  • foem***
    (2011.04.11 18:33:5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과제에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좋은자료 감사해요^^
  • cjswow***
    (2008.05.25 00:12:57)
회원 추천자료
  • 기업들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레포트(세스코, 롯데자이언츠, 인천국제공항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및 나의의견)
  •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보고서CONTENTSⅠ. 보고서 목적Ⅱ. 기업들의 효과적 서비스마케팅 사례1. 롯데 자이언츠 (사직구장)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1) 서비스 마케팅 사례 (1) 익사이팅 존(Excting Zone)(2) 주황색 비닐봉지(3) 유아 휴게실, 어린이 놀이터(4) 스머프 유니폼2) 소결론2. 세스코 (Cesco)1) 세스코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1) 내부 종업원 관리 (내부마케팅)(2) 고객 서비스 마케팅2) 소결론3. 인천국제공항(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서비스마

  • 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 세스코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시장환경분석3. 세스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스코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세스코 서비스전략 사례연구(1) 내부 마케팅사례(2) 고객 서비스마케팅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9. 결론 및 미래전략방향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 [국제마케팅] CESCO 세스코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 < 깨끗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추구하는 >목 차 1. CESCO 소개 2. SWOT 분석(국내) 3. 4P Mix( PR 중심으로-국내 성공요인) 4. Cesco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5. SWOT 분석 (중국 시장) 6. 4P Mix (중국 시장) 참고 문헌 및 자료의 출처 - 서 론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의 성공 혹은 실폐사례 기업 선정 중에 우리나라에서 해충방제기술연구소로 유명한 세스코가 다국적 기업이란 걸 알 수 있었다. 이 기업이 우리나라에서만 성공한 기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 Report(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목 차1. 서 론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2. 세스코 기업소개가. 세스코 기업 연혁 및 개황나. 주요사업 부문다. 4P분석3. 세스코기업 성공전략가. 세스코 존 운영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 및 관계마케팅 효과 창출나. 세스코만의 유머경영(고객감동서비스)다. 3D업종을 첨단기업으로 탈바꿈한 블루오션

  • [마케팅]세스코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Ⅰ.서론세스코선정 이유마케팅 사례를 작성하기위해서 처음에 지오다노를 계획했었다. 그런데 조원들끼리 토론을 하면서 지오다노의 사례는 너무 많이 접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다른 학생들이 시도하지 않은, 색다르고 특별한 사례를 해보자고 우리 조에서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것을 찾아보기로 했다. 서비스 마케팅은 경영학을 배우면서 몇 번 단어만 들은적이 있지만 따로 수업들 들었거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