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 (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세스코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세스코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이념
2. 시장환경분석
3. 세스코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세스코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세스코 서비스전략 사례연구
(1) 내부 마케팅사례
(2) 고객 서비스마케팅
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
9. 결론 및 미래전략방향
- 본문내용
- 세스코에서는 돌발적 상황에서의 신속한 대처를 통한 고객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일선 종업원인 ‘세스코 맨’에게 문제를 그 자리에서 즉각적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결정권을 위임해주고 있다. 한번은 한 세스코맨이 현장업무를 보기 위해 나가는 길에 교통 사고현장을 목격하였다. 그는 즉각 차량을 정비하고 아픈 환자를 차에 태워 병원으로 이송해 주었다. 이 때, 일반적인 회사 입장에서 이 직원은 근무일탈을 한 셈이지만, 전 국민이 고객이라는 세스코의 철학과, 예외상황에 대한 결정권이 위임 되어 있었기에 그의 행동은 회사 규정상으로 문제 될 것이 없었고, 오히려 회사로부터 포상을 받고, 이러한 상황도 매뉴얼 시스템에 반영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렇듯 세스코는 고객 및 직원들의 제안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매뉴얼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갱신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