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 (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세스코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세스코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이념

2. 시장환경분석

3. 세스코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세스코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세스코 서비스전략 사례연구
(1) 내부 마케팅사례
(2) 고객 서비스마케팅

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

9. 결론 및 미래전략방향
본문내용
세스코에서는 돌발적 상황에서의 신속한 대처를 통한 고객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일선 종업원인 ‘세스코 맨’에게 문제를 그 자리에서 즉각적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결정권을 위임해주고 있다. 한번은 한 세스코맨이 현장업무를 보기 위해 나가는 길에 교통 사고현장을 목격하였다. 그는 즉각 차량을 정비하고 아픈 환자를 차에 태워 병원으로 이송해 주었다. 이 때, 일반적인 회사 입장에서 이 직원은 근무일탈을 한 셈이지만, 전 국민이 고객이라는 세스코의 철학과, 예외상황에 대한 결정권이 위임 되어 있었기에 그의 행동은 회사 규정상으로 문제 될 것이 없었고, 오히려 회사로부터 포상을 받고, 이러한 상황도 매뉴얼 시스템에 반영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렇듯 세스코는 고객 및 직원들의 제안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매뉴얼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갱신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ESCO 세스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전략방안제안 PPT
  • 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문화(3) 사업분야2. 세스코 CESCO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분석)3. 세스코 CESCO 성공요인4. 세스코 CESCO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세스코 CESCO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3) Positioning6. 세스코 CESCO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세스코 CESCO 향후방향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2016-09-194CESCO는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약자로서 설립 시 회사명인 전우방제(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세스코(CESCO)로 기업 이미지 혁신● 세스코 로고 속 경영철학고객만족,친절한 서비스 유해한 해충으로부터의 안전● TV광고▶ 동영상보기결론세스코의 향후 전략• 세스코의 실질적 경쟁자는 바로 소비자- 서비스가 다소 비싸더라도 필요성을 인식하도록 적극 홍보• 세스코존 마크를 노출시켜라- 세스코존 마크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노출시킬 필요성 有- 세스코존 마크를 매장 문에 붙이는 것에 대한 필요성 각인• 연구 개발을 통한 사업 확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가 나아가야할 방향제시
  • CESCO 마케팅 성공 분석.CONTENTS주제 선정 동기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경쟁사와 차별성재무성과성공여부기업/사회영향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1.Introduction주제 선정 동기블루 오션 영역에서 지속적인 성과와 이익 창출고객 만족 서비스와 세스코 유머3D업종을 친근하고 전문적인 업종의 이미지로 전환고객의 위생을 위해 전문화세스코 기업소개회사명세스코대표자전순표, 전찬혁설립일1976년 12월 1일사

  • [국제마케팅] CESCO 세스코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 < 깨끗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추구하는 >목 차 1. CESCO 소개 2. SWOT 분석(국내) 3. 4P Mix( PR 중심으로-국내 성공요인) 4. Cesco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5. SWOT 분석 (중국 시장) 6. 4P Mix (중국 시장) 참고 문헌 및 자료의 출처 - 서 론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의 성공 혹은 실폐사례 기업 선정 중에 우리나라에서 해충방제기술연구소로 유명한 세스코가 다국적 기업이란 걸 알 수 있었다. 이 기업이 우리나라에서만 성공한 기

  • 세스코 CESCO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시
  • 세스코 CESCO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시0목차0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기업철학3. 세스코 마케팅전략 사례4. 결론 및 향후방향제시1. 세스코 기업소개세스코는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있는 유해세균에 대하여 토털위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환경 위생전문 기업이다.주요사업부문으로는 산업체 환경위생부터 음식점 가정집 등 다양한 사업분야가 있다. 세스코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