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 STP, 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9 / 2016.01.29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판매자 할인 3,0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STP,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레포트개요

1. 카페베네 현황
1) 카페베네해외진출의 필요성
2) 마케팅 전략 흐름

2. 시장분석
1) 경쟁구도
2) 소비자분석
3) 유통전략
4) SWOT분석
강점 (Strong Point)
약점 (Weak Point)
기회 (Opportunity)
위협 (Threatening)
5) STP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3. 마케팅전략
1) 마케팅 Concept
2) 4P 전략
- Product
- Price
Place
Promotion

4. 결론
1) 결론
2) 향후 전략분석
본문내용
드립 커피 제품 구성 (S3, W1, T2, T3, O2)
* 카페베네 핸드드립 커피 제품 + 베트남식 핸드드립 커피(핀)
* 제품 포멧은 베트남 소비자 에 맞추되 내용물(로부스타 + 브라질 세하도와 같은 고급 원두 사용)고급화
* 추가적으로 연유 처럼 꿀이나 인삼과 같은 섞어 먹을 수 있
는 아이템 개발을 통해 제품 다각화
참고문헌
- 베트남 커피 산업의 발전과 대내외적 영향 분석 (2009. 2. 부산대학교 국제전문대학원 석사논문))
한국 프랜차이즈산업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2010. 8. 건국대학교 국제무역학과 석사 논문)
Nielson Report(2011) 및 코트라 하노이 무역관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205310100279840017280&cDateYear=2012&cDateMonth=05&cDateDay=31
-http://studioxga.net/137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기업분석및 카페베네 향후전망및 전략분석
  • 마케팅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연혁2008년 4월 브랜드 런칭2008년 5호 천호동에 1호점 개점2009년 2월 매장 10개 돌파2009년 3월 한예슬을 통한 스타마케팅 도입2009년 7월 드라마‘태양을 삼켜라’제작협찬2009년 시트콤‘지붕 뚫고 하이킥’ 제작협찬2009년 11월 100호점 돌파2011년 89월 676호점 돌파2012년 2월 뉴욕타임스퀘어점 오픈2. 카페베네 STP 전략분석1) 세분화(segmentation)국내의 커피전문점 시장은 기존에 자리잡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환경분석 및 SWOT, STP, 4P 분석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 환경분석 및 SWOT, STP, 4P 분석- 목 차 -1. 서 론2. 기업 소개1)회사 소개2)회사 연혁3. 환경 분석1) 커피 전문점 이용 고객 분석2) 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4. 주요 경쟁사 분석1) 스타벅스2) 커피 빈3) 할리스 커피4) 탐앤탐스5) 엔젤리너스 커피6) 파스쿠찌5. 자사 분석5-1. SWOT 분석5-2. STP 전략5-3. 4P 전략6. 결 론1.서론국내 토종 브랜드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2011년 1월 출범 3년 만에 점포수 500개를 돌파 하였다. 2009년

  •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WOT분석, STP전략,4P전략)0k
  • 해외진출을 적극 추진해 글로벌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카페베네는 지난해 성장을 바탕으로 올해 굵직한 소비자 대상을 2개나 수상하며 브랜드 입지를 다졌다. 지난 2월에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는 ‘201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이 장에서는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으로 SWOT분석, STP전략, 4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환경분석 및 SWOT, STP, 4P 분석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 환경분석 및 SWOT, STP, 4P 분석- 목 차 -1. 서 론2. 기업 소개1)회사 소개2)회사 연혁3. 환경 분석1) 커피 전문점 이용 고객 분석2) 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4. 주요 경쟁사 분석1) 스타벅스2) 커피 빈3) 할리스 커피4) 탐앤탐스5) 엔젤리너스 커피6) 파스쿠찌5. 자사 분석5-1. SWOT 분석5-2. STP 전략5-3. 4P 전략6. 결 론1.서론국내 토종 브랜드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2011년 1월 출범 3년 만에 점포수 500개를 돌파 하였다. 2009년

  • [촉진전략] 카페베네(Caffe bene)기업 분석(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IMC전략)
  • What is the카페베네? 1서 론2프랜차이즈의 의의 및 역사3카페 베네 기업 소개4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5주요 경쟁사 분석6카페베네 기업 분석(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IMC전략)7결론8참고 자료1. 서론요즘 사람들은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등 카페에서 커피는 물론, 분위기나 인테리어, 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커피 브랜드까지 소비한다. 스타벅스커피빈할리스투썸플레이스엔제리너스탐앤탐스 등 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