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6 / 2016.01.16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구글의 기업소개를 시작으로 하여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구글의 경영특징, 구글의 인터넷마케팅 전략으로 구글의 SWOT분석, 구글의 STP전략, 구글의 4P전략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설명한 자료임
- 목차
-
1. 선정이유
2. 구글소개
3. 시장분석
4. 경영특징
5. 경영전략
6. 결 론
- 본문내용
-
4. 경영특징
- 서비스 영역 확대
E.Book 시장진출로 아마존과 접전, 브라우저 진출로 MS와 경쟁구도
애플의 쿼트로 와이어리스, 구글의 애드몹 인수로 관계악화
안드로이드OS와 넥서스원으로 이동통신시장 참여, 통신사업자들과 경쟁구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