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네이버 VS 구글 인터넷 마케팅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터넷마케팅
2. 전통적 마케팅과의 비교
3. 인터넷 마케팅의 이점
4. 인터넷 마케팅의 한계점
5.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
6. 인터넷 마케팅 영역
7. 인터넷 마케팅 전략
8. 4A란 무엇인가?
9. 네이버 VS 구글
- 본문내용
-
5.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
■ 사이버 마케팅
•사이버 딜링 이라고도 불리는 사이버 마케팅은 사이버 공간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
•사이버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분야는 오락, 정보, 유통, 광고, 전송,
교육, 전자출판 등
•현재 국내에서 추진 중인 사이버 마케팅은 데이콤에 의한 <인터파크>를
시작으로 주로 백화점을 중심으로 구축되어 있음.
•특히 사이버 마케팅은 고객들의 거래 패턴, 구매습관, 제품 선호도 등이
정보화되기 때문에 보다 맞춤고객지향서비스가 가능해짐.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란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필요한 고객에게 필 요한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으로, 원 투 원(one-to-one) 마케팅이라고도 함.
•어느 고객이 무엇을 얼마나 자주 구매했는지, 어느 매장에서 어떤 유형의 제품을 구매했는지, 언제 재 구매, 대체 구매를 할 것인지 등과 같은 데이터를 가지고 고 객의 성향을 분석, 향후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