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야후의 과거 성공사례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과 야후 현재 쇠퇴요인분석및 야후코리아의 재도약위한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Yahoo 야후의 과거 성공사례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과 야후 현재 쇠퇴요인분석및 야후코리아의 재도약위한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1. Yahoo 야후 기업개요
2. 야후코리아 소개

Ⅱ. 본론
1. Yahoo 야후의 초기 성공요인분석
1) 야후 성공요인
2) 야후 성공 전략연구
3) 야후 초기 마케팅전략 분석
(1) 게릴라 마케팅
(2) FMO(Fusion Marketing Online) 공동마케팅
(3) 월드컵 마케팅

2. 야후의 쇠퇴요인 분석
1) 강력한 경쟁자의 출현 (네이버)
2) 줄어든 미국 본사의 지원과 불안한 지배구조
3) 오버추어 코리아의 연이은 계약 실패

3. 야후 BCG매트릭스 분석

4. 야후 외부환경 분석
1) SLEPT분석
2) 야후 SWOT 분석
(1) Threat
(2) Opportunity
(3) Weakness
(4) Strength

5. 야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Ⅲ. 결론 (야후 재도약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1) 소셜 커머스 활용
2) 스마트폰 모바일 시장 강화
3) 지배구조의 변화
4) 야후 코리아만의 독창적인 아이콘 창출
5) 커뮤니티 사이트 활성화
본문내용
4) 야후 코리아만의 독창적인 아이콘 창출
많은 CF 광고를 보면 CF 도중 중간 하단부분에 ‘검색창에 ~를 입력해보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초록색 네모모양의 상자가 나타난다. CF에는 이 검색포털사이트의 이름이 나와있지 않지만 보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 네모상자가 ‘네이버’의 검색창을 의미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이처럼 Yahoo! Korea도 그들을 표현할만한 상징적인 아이콘 또는 존재가 필요하다. 초기의 야후는 ‘야후~!’ 라는 음성을 통해 획기적인 인기를 끌었으나 이를 이어가지 못하였다. 로고의 색상을 변경하는 등의 미미한 변화보다는 야후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검색포털사이트 야후(Yahoo)의 마케팅전략분석
  • 과 목 명2003. 11. 6제 출 일담당 교수님제 출 자학 과1.회사 소개1)야후의 CEO2)야후의 연혁2.야후의 특징3.SWOT Analysist4.성장 전략1)‘야후의 브랜드 파워2)검색 엔진 차별화3)단계별 성장 시 대처 전략 및 자금 운용 전략4) 중반기 이후 전략5.야후의 위기1)야후가 인지한 문제점2)야후의 문제점 개선 전략3)경쟁 사이트와 경쟁하기 위한 전략6.야후의 글로벌 경영1) 야후!코리아와 서비스 도메인명 변경2) 할리우드의 파트너 야후3) 새로운 수익

  • 야후의 성공과 실패요인 분석
  • 야후! 코리아의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6제3장 야후! (Yahoo!)의 후기쇠퇴요인제1절 야후! 의 실패요인 9제2절 야후! 코리아의 실패요인 11제4장 SWOT 분석을 통한 전략 및 대안 도출제1절 SWOT 분석

  • [인터넷마케팅] 야후코리아의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
  • 목차1. 상황분석 p.1- SWOT / 소비자, 경쟁사 분석, 홈페이지 분석2. yahoo 분석 p.3- yahoo의 전반적인 분석3. 개선 이슈들 도출 p.6- 어떠한 것들이 필요한지 4. 야후의 글로벌 사업 전략 및 분석 평가 .p.8- 야후의 글로벌 마케팅은5. 야후 코리아의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

  • [마케팅조사] 야후 Yahoo 코리아의 이용률 부진에 대한 분석과 전망
  • 및 분석을 하였습니다.끝으로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한 가설을 검증하고 그에 대한 전략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도 조사를 하였습니다.YahooMarketing Research VENI VIDI VICI조사 배경 및 목적1조사배경국내 포털사이트의 선두주자였던 야후 코리아의 이용률 하락에 대한 의문. 야후가 외국에서와 달리 국내에서만 보이는 이용률 부진에 대한 의문.활용방안야후 코리아의 현재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그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한 마케팅 플랜을 기획할

  • [경영전략] 야후의 경영전략
  • 야후 창업자 제리 양에 대한 소개 포탈사이트로서의 인지도, 매출, 재무제표, 기타 그래프 자료 2. 야후의 성공 요소 파악-시대별로 나누는 야후의 성공 요인과 그 성과분석 초반기의 야후전략중반기의 이후의 야후전략 - 야후가 인지한 문제점- 문제점 대응 전략글로벌 사업 전략 분석 및 평가 - 야후 코리아 제시한 대안 및 계획야후 코리아의 수익모델과 - 야후 코리아의 SWOT, BCG MATRIX 분석- 야후가 나아가야 할 방향제시3. 결론현재 우리의 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