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와 삼성전자 및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7 / 2016.01.07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남미 지역의 글로벌 경영사례를 소개한 자료로 남미의 문화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서브웨이의 남미 진출 실패사례와 삼성전자 및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 성공사례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을 제시한 자료임
- 목차
-
1. 남미의 문화
2. 서브웨이의 남미 진출 실패 사례
3. 삼성전자의 남미 진출 성공 사례
4.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 성공 사례
5. 종합적인 결론
- 본문내용
-
* 삼성전자의 성공사례
그 외의 삼성의 휴대폰 시장 공략 전략은 첫 번째로 CSM에 초첨을 맞춘 경영활동인데, CSM이란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지속 가능한 경영, 고객만족 경영이 핵심요소로 부각되었고,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 만족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함
두 번째로 삼성은 중남미 시장 주요 지역에 생산 법인을 설립하고, 이를 중심으로 국가별 판매 법인을 설립하여, 신속한 현지 조달 및 현지 실정에 맞는 제품생산, 판매전략 수집 등을 수행하고 있음. 따라서 하나의 큰 전략아래,
삼성전자의 각 지역 총괄들은 저마다 다른 전략을 구사하고 있음.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꾀하고 있음
세 번째로는 삼성글로벌 전략그룹을 활용하는 것인데, 이 그룹은 삼성그룹의 전략적 자문 및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음. 글로벌 트렌드를 분석,예측하는 역할을 하는데 해외진출에 필요한 정보 및 시장분석 결과를 제공해줌으로써, 각 지역별 법인들이 조금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현지 시장에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