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와 삼성전자 및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7 / 2016.01.07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남미 지역의 글로벌 경영사례를 소개한 자료로 남미의 문화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서브웨이의 남미 진출 실패사례와 삼성전자 및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 성공사례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을 제시한 자료임

목차
1. 남미의 문화
2. 서브웨이의 남미 진출 실패 사례
3. 삼성전자의 남미 진출 성공 사례
4.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 성공 사례
5. 종합적인 결론

본문내용
* 삼성전자의 성공사례

그 외의 삼성의 휴대폰 시장 공략 전략은 첫 번째로 CSM에 초첨을 맞춘 경영활동인데, CSM이란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지속 가능한 경영, 고객만족 경영이 핵심요소로 부각되었고,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 만족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함
두 번째로 삼성은 중남미 시장 주요 지역에 생산 법인을 설립하고, 이를 중심으로 국가별 판매 법인을 설립하여, 신속한 현지 조달 및 현지 실정에 맞는 제품생산, 판매전략 수집 등을 수행하고 있음. 따라서 하나의 큰 전략아래,
삼성전자의 각 지역 총괄들은 저마다 다른 전략을 구사하고 있음.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꾀하고 있음
세 번째로는 삼성글로벌 전략그룹을 활용하는 것인데, 이 그룹은 삼성그룹의 전략적 자문 및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음. 글로벌 트렌드를 분석,예측하는 역할을 하는데 해외진출에 필요한 정보 및 시장분석 결과를 제공해줌으로써, 각 지역별 법인들이 조금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현지 시장에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마트, 삼성전자, 농심, 오리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진출한 국내외 기업들의 경험을 벤치마킹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이마트, 삼성전자, 농심, 오리온을 구체적 사례로 들어 가격, 유통전략, 현지화전략, 판촉전략, 제품전략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겠다.수출총액 대중국수출비중906501%917101.8%92 7703.2%939106.3%949606.6%9512107.4%9612208.8%9713309.9%9813239%9914369.6%00172211%01150412.1%02162413.9%(표1)(그래프1)본론1Ⅰ.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현황세계 경제

  • [해외투자론] 말레이시아 해외직접투자
  • 및 제도ⅰ. 투자제도ⅱ. 투자정책 및 절차ⅲ. 투자우대정책Ⅵ. 말레이시아 해외직접투자 성공사례ⅰ. 삼성전자ⅱ. 성진기공(주)ⅲ. HENIKWONⅦ. 우리나라의 진출확대 방안ⅰ. 진출 시 유의사항ⅱ. 진출확대 방안ⅲ. 정책과제Ⅰ. 말레이시아 국가개황초승달과 별은 이슬람교의 상징이다. 파랑하양빨강의 3색은 영국 국기인 유니언 잭에서 취했다. 별과 달의 노란색은 왕실의 색깔이며, 파랑 직사각형은 국민간의 단합 또는 이 나라가 영국연방

  • [졸업][국제경영]글로벌 기업의 현지화 전략 및 사례 분석
  • 사례분석< 사례분석 1 >삼성전자의 말레이시아에서의 현지화 전략1. 말레이시아의 투자환경말레이시아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는 풍부한 천연자원이다. 말레이시아는 풍부한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꾀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 경제성장정책의 중심은 제조업중심의 수출 및 공업화정책이다. 대외적인 경제정책은 ASEAN협력을 기본 틀로 하여 지역협력 증진을 꾀하는 것이다. NAFTA, EU의 지역화 및 블록화 경향에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학사][해외직접투자] 우리기업의 해외투자철수
  • 사례연구1. 태흥의 방글라데시에서의 투자철수사례 2. LG전자현대전자삼성전자의 해외직접투자 철수 사례3. 중동진출업체 일부 가족철수 시작 〔신문기자〕) 출처 : http://www.dongwons.com/n02/0217-3.html 4. 작년 중국 사업철수, 신규투자보다 더 많아 〔신문기사〕) 출처 : http://www.2ajob.co.kr/news/view.asp?bidx=4481&Gotopage=21&seeState=&searchkey=&searchpart= 5. 기업 해외투자 헛장사 〔신문 기사〕) 기사제공 : 한국일보Ⅵ. 해외투자 철수에 따른 문제점 및 이에 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